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Stock 증권

오로라월드, 3D 애니메이션 ‘출동! 유후 구조대’ 시즌2 선봬

URL복사

Monday, October 14, 2019, 15:10:23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오로라월드(039830)는 ‘출동! 유후 구조대’ 시즌2를 지난 11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출동 유후 구조대는 올해 초 세계적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에 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해 전 세계 190여개국에 20개의 언어로 동시 방영됐다.

 

총 13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진 이번 시즌2는 동물들의 생태계와 모험을 다룸으로써 교육적인 면을 더욱 강화했다. 올해 3월 출시된 시즌1은 같은 해 출시된 다른 애니메이션과 비교해 내용의 유익함에 있어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세계적인 비영리 영·유아 교육단체인 커먼 센스 미디어는 시즌1에 전반적으로 별 4개를 줬다. 특히 교육 측면에서는 A+의 지표로 사회성과 감성 발달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평가했다.

 

오로라월드 관계자는 “당사의 대표브랜드 ‘유후와 친구들’의 3D 애니메이션은 넷플릭스 회원들의 높은 수준을 맞춰 제작된 고퀄리티의 콘텐츠로 성장해가고 있다”며 “향후 5년 간 넷플릭스를 통해 글로벌 캐릭터 인지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8000만 개의 완구 판매 신화를 기록한 ‘유후와 친구들’은 올해 초 3D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공개와 함께 신규 3D 캐릭터 완구 59종이 출시했다. 또한 회사는 ‘유후’ IP기반 캐릭터의 다양한 라이선싱 사업도 탄력을 받아 향후 지속적인 매출 성장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배너

스타필드 마켓, 경북 경산에 첫 선…젊은 소비층 맞춤형 복합 공간

스타필드 마켓, 경북 경산에 첫 선…젊은 소비층 맞춤형 복합 공간

2025.08.20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이마트 경산점이 19년 만의 리뉴얼을 통해 오는 21일 ‘스타필드 마켓’으로 새롭게 문을 엽니다. 죽전, 일산, 동탄에 이어 네 번째 매장이자 수도권 외 지역 첫 매장입니다. 스타필드 마켓은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후 1년 만에 4개점으로 확대됐습니다. 이마트는 젊은 가족 인구 유입이 많은 경산의 성장 잠재력과 입지를 고려해 이번 출점을 결정했습니다. 경산의 20~30대 인구 비중은 29.9%로 대구와 전국 평균을 웃돌며, 산업단지 개발과 아파트 입주로 도시 규모도 확대 중입니다. 그러나 몰링 공간은 부족해 역외 쇼핑 수요가 높은 상황이었습니다. 경산점은 영업면적 5670평, 3개 층으로 구성된 복합 체험 공간입니다. 2층에는 스타필드 마켓 중 최대 규모 ‘북그라운드’를 마련했으며, 영풍문고·스타벅스와 연계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맛집도 대거 입점했습니다. 대구 돈카츠 전문점 ‘오이시카츠’, 중식 ‘댄싱홍콩’, 마늘 레시피로 알려진 ‘매드포갈릭’이 들어섰습니다. ‘신세계 팩토리스토어’와 대구경북 최대 규모 ‘무인양품’도 입점했습니다. 3층에는 기존 문화센터를 확장한 ‘컬처클럽+트니트니 PLUS’와 대형 다이소 매장이 준비됐습니다. 특히 놀이·교육 특화 시설은 유아동 고객에게 주목받을 전망입니다. 1층은 이마트 매장을 2개 층에서 1개 층으로 압축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가전문화 특화존을 입구에 배치했고, 식료품과 생필품을 한 층에서 구매할 수 있게 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합니다. 예방 접종을 완료한 5kg 미만 반려견·반려묘는 펫모차·켄넬 이용 시 동반 입장이 허용됩니다. 이마트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약 70% 매장이 적용 대상입니다. 개점 기념 공연도 열립니다. 23일 ‘캐치! 티니핑 싱어롱 미니콘서트’, 30일 ‘위플레이 곡예 비행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 행사가 예정돼 있습니다. 세부 일정은 이마트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앞서 7월 문을 연 동탄점은 개점 2주간 매출이 전년 대비 52% 늘고 방문객 수가 18% 증가했습니다. 특히 테넌트 매장 매출은 3배 이상 증가해 집객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이마트 위수연 개발혁신본부장은 “경산점을 지역 대표 쇼핑 공간으로 조성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장보기와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 마켓을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