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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하트서비스’ 탑재한 코웨이 정수기·공기청정기 렌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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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ugust 28, 2019, 12:08:21

기존 코디 방문 없이도 정수기 관리·세척 가능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코웨이 정수기가 기존 코디 방문 없이도 정수기를 세척·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다. 렌탈의신은 이같은 기능을 갖춘 코웨이 정수기를 렌탈 상품으로 제공하과 있다.

 

렌탈의신은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한 코웨이 정수기를 렌탈 상품으로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디 서비스 키트’는 필터로 거른 깨끗한 물로 정수기 내부를 살균해주고 서비스 진행 상황을 알려주는 기능이다.

 

코디 서비스 키트는 기존에 제공했던 살균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키트에 필터를 탑재해 정수된 깨끗한 물로 살균수를 만들어 정수기 내부 물탱크와 유로를 살균한다. 살균수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S마크를 취득해 살균력을 인증받았다.

 

이번 코디 서비스 키트 도입으로 고객들은 코디가 제공하는 정수기 서비스 내용을 음성과 LCD화면을 통해 단계별로 안내받는다. 예를 들어 시루 필터가 탑재된 정수기 사용자는 ‘하트서비스를 시작합니다’·‘물탱크ㆍ유로를 살균합니다’ 등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코웨이는 그동안 정수기 고객을 위해 방문 하루 전 스마트 휴대폰 안내 메시지를 발송하고 방문 직후 서비스 품질을 체크하는 ‘코디 온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와 함께 렌털 기간 유로와 주요 부품을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함꼐 진행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코디 서비스 키트 도입으로 정수기 관리 서비스의 품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웨이의 제품·렌탈서비스는 코웨이 공식 파트너 렌탈의신에서 이용할 수 있다.

 

렌탈의신은 전브랜드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의류 건조기·의류 관리기·스타일러·세탁기·TV·안마의자·연수기·냉장고·노트북·LED마스크 등 브랜드·제품을 가리지 않고 렌탈 상담만 받아도 자동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선 총 61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50명)·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8명)·다이슨 헤어드라이기(2명)·LG 코드제로 A9(1명)을 제공한다. 설치완료 시 당첨확률은 2배, 포토후기 작성 시 당첨확률은 3배로 늘어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 모든 브랜드 렌탈 제품의 상담·사은품에 대한 문의는 검색창에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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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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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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