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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케이프 호텔, 와인 프로모션 ‘르 살롱 뒤 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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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ugust 28, 2019, 12:08:51

1만원대 데일리 와인전·유명샴페인 50% 할인·와인 2+1 등으로 구성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신세계조선호텔이 운영하는 레스케이프 호텔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와인 마켓 데이 바이 르 살롱 뒤 뱅(Wine market day by Le salon du vin)’을 진행해, 호텔을 찾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와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레스케이프 호텔이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300여종이 정상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 측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열리는 이번 와인 마켓 데이가 소중한 분에게 추석선물로 안성맞춤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르 살롱 뒤 뱅’ 오픈을 기념해 사흘동안 진행되는 와인 마켓 데이인 ‘와인마켓 데이 바이 르 살롱 뒤 뱅’ 첫번째 프로모션은 1만원대의 샴페인과 데일리 와인 기획전으로 선보인다. 샴페인으로는 ▲실버 고스트 카베르네 소비뇽 2017 ▲실버 고스트 소비뇽 블랑 2018 ▲7 컬러즈 카베르네 소비뇽 2017 ▲미스팅케 까바 브릿 등 9종이 준비된다. 여기에 9종 중 6개를 고르면 30% 할인된 특별가(5만원)이 적용된다.

 

두번째 프로모션으로는 유명 샴페인 브랜드를 정상판매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와인 애호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샴페인으로 ▲떼땡져 브륏 리저브NV ▲드라피에 까르또 도르 브뤼 ▲듀발 르로이 브뤼 리저브 ▲앙드레 끌루에 브뤼 나뛰르 실버 ▲아얄라 브뤼 마져 등 특정 샴페인 6개 선택시 30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세번째 프로모션으로 2병 구매 시 1병 제공하는 2+1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여기엔 ▲브래드&버터 나파벨리 까베르네 소비뇽 2017 ▲브레드&버터 나파벨리 피노 누아 2017 ▲브래드&버터 나파벨리 샤도네이 2017 ▲몰리두커 더 복서 쉬라즈 2017 ▲몰리두커 더 메이터 디 까르네 소비뇽 ▲몰리두커 투 레프트 피트 2017 ▲텍스트북 까베르네 소비뇽 나파밸리까베르네 2017 와인 등이 해당되며, 이들 중 2병 구매 시 1병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레스케이프 호텔 관계자는 “쉽게 만나기 어려웠던 오스트리아 내추럴 와인 ‘구트 오가우’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아울러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고급 와인잔 브랜드 ‘잘토(Zalto)’도 만나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레스케이프 호텔에 따르면 14세기부터 크리스탈 공예품을 제작해온 오스트리아 잘토 가문의 장인정신과 노하우가 집약된 잘토 와인잔은 미식가·와인 애호가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잘토는 잔의 보울이 기울어진 ‘그래비타스 오메가(Gravitas Omega)’ 등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알려져 있다.

 

잘토 와인잔은 현재 레스케이프 호텔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L’Amant Secret)’에서 시그니처 와인잔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와인 마켓’ 기간 동안 레스케이프 식음업장에서 이용가능한 식음바우처가 10% 할인가에 판매된다. 식음바우처는 ▲10만원 ▲30만원 등 총 2종이 판매되며 구매고객에게는 프랑스 니치 퍼퓸 하우스인 ‘아틀리에 코롱’의 핸드 & 바디로션 300ml 및 레스케이프 파우치가 함께 증정된다.

 

한편, ‘르 살롱 뒤 뱅’은 레스케이프 호텔 7층에서 연말까지 상시 운영되여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호텔 식음업장에서 맛볼 수 있는 와인을 지속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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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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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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