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티몬, ‘리퍼데이’서 리퍼상품 특가 판매...무선이어폰 9900원대

URL복사

Friday, August 23, 2019, 16:08:26

리퍼데이, 리퍼 상품 약 470종 판매..25일데이, 25% 할인쿠폰 등 이벤트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티몬이 이번 주말 ‘리퍼데이’와 ‘25일데이’를 연다. 리퍼데이에선 리인기 상품 470여종을 특가 판매하고, 25일데이에선 25% 할인쿠폰 등을 나눠주고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티몬은 인기 리퍼상품 약 470종을 특가로 판매하는 ‘리퍼데이’를 24일 연다. “사실상 새 제품이나 다름 없지만 할인율이 매우 큰 최상급 리퍼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티몬 측은 설명했다.

 

KB국민카드·비씨카드·현대카드·삼성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 5000원 이상 구매시 1000원 할인·3만원 이상 2000원 할인·5만원 이상 4000원 할인·10만원 이상 8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대표상품 ▲I7S TWS 블루투스 5.0 무선이어팟(충전기 포함)은 9900원대에 살 수 있다.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디봇 M86은 온라인 최저가보다 32% 저렴한 18만 9000원이다. ▲윈드피아 창문형 에어컨(19만 9000원대) ▲세스띠 남성 슈즈 리퍼브 74종(2만 9900원대)도 판매한다.

 

일요일인 25일엔 2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25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여는 ‘25일데이’를 실시한다. 25일 당일만 진행하는 ‘25% 할인쿠폰 룰렛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2000원·4000원·8000원·1만원·2만원·4만원·10만원·4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5%를 할인해준다. 쿠폰은 8월 25일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티몬은 25일데이를 위해 특가 상품 약 220개를 준비했다. 최저가 상품인 ▲오뚜기 라면사리(1개) ▲키친플라워 티스푼(1p)은 25원에 판매한다. 최고가 상품인 ▲기아 더뉴 K5 1.7 디젤 노블레스 스페셜 모델(19년형·블랙·1만 7000km)은 2525만 2525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바디포커스 암사점 1:1 PT 1회권(250원) ▲아하바하 각질토너 100ml 1+1 상품(2525원) ▲한샘스톰건 V12 무선청소기 EUP VC-R201(25만 2525원) 등을 판매한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이번 주말은 리퍼데이와 25일데이가 연달아 열려 주말 내내 특가가 가득한 티몬이 될 예정이다”며 “주말에 쇼핑을 계획한 고객들은 두 타임매장을 잘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