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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U+프로야구’로 한국 메이저리거 경기 생중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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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ugust 19, 2019, 15:08:06

MLB 관 신설..류현진 등 하루 최대 3경기 실시간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유플러스 프로야구 중계 서비스로 미국 메이저리그(MLB) 일부 경기를 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MBC 스포츠 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오는 20일부터 ‘U+프로야구’ 애플리케이션에서 MLB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한다고 19일 밝혔다.

 

앱에 신설된 ‘MLB’ 관에서 류현진(LA다저스),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 등 한국인 메이저리거 출전 경기를 중심으로 제공된다. 하루 최대 3개 경기가 생중계된다. 첫 중계는 오는 20일 오전 8시 10분에 열리는 시애틀과 탬파베이 경기다.

 

 

경기 중계 외에도 MLB 관에는 한국 선수 출전 경기 일정과 대진표를 볼 수 있다. 지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도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MLB 관 오픈 기념 이벤트는 20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한다. 메이저리그 경기를 본 후 앱에 나타나는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거쳐 아이패드 프로(1명), 50만 원 상당 여행상품권(2명), 에어팟(5명), MLB 모자(20명), U+모바일tv 상품권 1만 원 상당(50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1000명) 등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일이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류현진 선수 등 코리안리거에게 국민적 관심이 높아 중계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볼거리를 지속 강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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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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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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