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LG유플러스, 대학생 대외활동 ‘유대감’ 모집...다음달 8일 마감

URL복사

Sunday, August 18, 2019, 09:08:00

서류·면접 후 최종선발..5G·사회공헌 등 콘텐츠 마케팅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유플러스가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5기를 모집한다.

 

LG유플러스는 18일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대감을 다음 달 8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의 감각적인 콘텐츠’라는 뜻이다. 5세대(5G) 이동통신 서비스와 사회공헌·고객감동활동을 소재로 콘텐츠를 만들어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지원 자격은 국내 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이다. 지원 분야는 ▲창의적인 주제 발굴 및 기획 ‘IT/TECH’▲영상 촬영 및 편집 ‘영상’ 등 두 개로 구분된다.

 

 

모집 인원은 총 00명이다. 다음 달 8일 자정까지 LG유플러스 유대감 공식 네이버 포스트에 올라온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서류심사, 면접으로 진행된다. 우선 다음 달 10일 서류합격자 발표와 함께 사전 과제가 공지될 예정이다. 이후 20일 면접에 이어 23일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최종 선정된 유대감 5기는 27일 LG유플러스 용산 본사에서 열리는 발대식에 참가한 뒤 내년 3월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유대감 5기에게는 매월 활동비 20만 원이 지급된다. 활동 기간에는 콘텐츠 기획·제작 실무교육이 병행된다. 매달 활동 우수자와 우수 팀을 선정해 포상한다.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을 주고 최우수 활동팀은 시상식을 진행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자 대학생 서포터즈를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며 “5G 서비스로 달라진 일상과 2030 세대가 공감하는 소재 등 대학생이 가진 생각을 담은 콘텐츠를 기획하는 유대감 활동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