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LG전자, 스마트폰 신제품 예고 영상 조회 수 120만 돌파

URL복사

Friday, August 16, 2019, 14:08:51

티저 영상 각각 85만·39만..독일 IFA 2019서 공개 예정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전자 스마트폰이 평소보다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사용성과 기능성을 높인 것으로 기대되는 신형 듀얼 스크린 때문이다.

 

LG전자는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출시에 앞서 공개한 티저(Teaser) 영상이 조회 수 120만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6일과 12일 신형 스마트폰을 홍보하는 약 15초 분량 영상을 2개를 공개했다. 게임성을 강조한 첫 번째 영상 조회 수는 현재 약 85만이다. 듀얼 스크린이 갖는 기능성을 암시하는 두 번째 영상 조회 수는 약 39만으로 두 영상을 합치면 120만을 넘는다.

 

 

LG전자는 “영상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로 개시된 점을 고려하면 실제 재생된 횟수는 더 늘어난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LG 듀얼 스크린은 닫힌 화면에서 정보를 표시하는 전면 알림창, 듀얼 스크린이 펼쳐지는 각도를 고정하는 프리 스탑 힌지(Free Stop Hinge), 스마트폰 화면과 같은 크기 등 특징을 갖는 것으로 알려졌다.

 

듀얼 스크린은 스마트폰 화면을 덮는 플립(Flip) 형태다. 끼우기만 하면 스마트폰과 연동된다. 화면 두 개에서 애플리케이션 두 개를 구동하거나 애플리케이션 하나를 두 화면으로 확장하는 등 멀티태스킹에 활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다음 달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9에서 하반기 출시되는 스마트폰 신제품과 신형 듀얼 스크린을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 특성을 반영해 호기심을 자아내도록 만들어진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2025.07.07 14:56:1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7일 시니어 특화브랜드 'KB골든라이프'로 각 계열사 시니어 사업역량을 결집해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포괄하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KB금융은 2012년 'KB골든라이프' 론칭 이래 금융권에서 선도적으로 은퇴·노후 자산관리, 상속·증여 등 시니어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발 더 나아가 'KB골든라이프'를 기반으로 그룹 차원의 고객, 상품·서비스, 채널관리 역량을 종합한 시니어 비즈니스 협업모델을 구축한다는 목표입니다. KB금융은 최근 조직개편을 통해 KB국민은행에 '골든라이프부'를 신설했습니다. 시니어사업 전략수립을 비롯해 맞춤형 상품·서비스 패키지 개발, KB골든라이프센터 운영, 시니어고객 전용 통합플랫폼 단계적 구축을 총괄하며 은퇴·노후 설계, 자산관리 중심의 특화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니어 전담 컨설팅센터 'KB골든라이프센터'는 현재 서울·수도권 중심 5개센터에서 은행·보험 협업모델을 포함한 전국 12개센터로 확대됩니다. 시니어 고객 누구나 KB골든라이프센터에 방문해 은퇴준비·노후설계부터 건강관리·치매·요양 상담, 자산승계 고민을 덜어주는 상속·증여 상담 등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금융은 변화하는 시니어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KB골든라이프 상품라인업을 다양화합니다. 먼저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 증여 상담·신고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베이비부머세대의 자산이전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증여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증여세 관련 절세상담과 복잡한 신고절차 대행업무를 원스톱 제공하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은 의료·요양 수요에 맞춰 초기단계 치매치료와 요양 관련 보장을 강화한 'KB골든케어 간병보험'을 새로 출시했습니다. KB라이프생명은 요양전문자회사 KB골든라이프케어를 통해 주야간보호소, 프리미엄 요양시설, 실버주택을 제공하며 시니어의 품격있는 노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KB라이프생명은 ▲치매 예방·사전진단·인지치료 지원 등 치매케어 종합서비스 ▲돌봄지수 체크, 간호사의 전문상담 등 요양·돌봄 전문상담 서비스 ▲KB골든라이프케어 요양시설 입주상담을 포함한 종합패키지를 제공하며 시니어 고객에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KB국민은행 알뜰폰서비스 KB리브모바일은 통신업계 최초로 가입연령 기준을 65세에서 60세로 완화한 시니어 전용 통신요금제 '국민 시니어 11/14'를 출시했고, KB국민카드는 시니어 전용상품 'KB골든라이프 올림카드' 등 시니어 라이프 소비성향에 맞춘 상품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KB금융은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담직원의 전문성도 강화합니다. KB국민은행·KB증권·KB라이프생명 시니어 전담인력을 대상으로 건강, 치매, 요양·돌봄 등 비금융 부문과 연금, 상속·증여 등 금융 부문 전문역량을 제고하는 계열사 상호 교차연수과정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그룹 차원에서 보다 경쟁력있는 시니어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대학과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하는 인증과정도 준비중입니다. KB금융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가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융서비스뿐 아니라 건강·요양·의료·여행·쇼핑 등 비금융서비스를 더해 시니어 고객의 전생애를 아우르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KB금융은 고객가치 제고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시니어 고객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부연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