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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치킨, 배달의민족 주문 고객에 2천원 쿠폰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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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ugust 06, 2019, 17:08:30

8월 매주 월·수 주문고객 대상..뿌링클·마라칸 등 전 메뉴 할인 적용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ㅣbhc치킨이 치맥이 당기는 8월을 맞아 치킨 할인쿠폰을 뿌린다.

 

bhc치킨은 8월 한 달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마다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에게 2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할인 행사 날짜는 5일, 7일, 12일, 14일, 19일, 21일, 26일, 28일 등 총 8일이다. 인원 제한 없이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배달의민족에 로그인 해 ‘내 맘대로 골라 먹는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요일 bhc치킨 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결제 화면에서 할인쿠폰 란을 선택하고 해당 쿠폰을 누르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최근 마라 열풍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까지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이밖에 ‘달콤바삭 치즈볼’, ‘뿌링 치즈볼’, ‘빨간소떡’, ‘뿌링소떡’, ‘뿌링감자’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곁들인 세트 메뉴도 대상이다.

 

이번 할인행사는 무더위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치맥을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bhc치킨은 여름철에 즐기는 대표적인 치맥 치킨으로 마라칸과 뿌링 치즈볼의 조합을 추천했다.

 

‘마라칸’은 중국의 매운 향신료 마라를 가미한 특제소스를 입혀낸 치킨으로 마라의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이열치열 메뉴로 제격이다. 특히, 맥주와 잘 어울려 치맥 하기에 딱 좋은 치킨으로 평가받고 있다. 여기에 사이드 메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뿌링 치즈볼’과 함께 즐긴다면 치즈볼의 고소함이 매운맛을 잡아줘 색다른 맛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에 기력을 보충하거나 가족들과 휴가를 보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치킨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간편하고 저렴하게 다양한 치킨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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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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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정부 소버린 AI정책, KT와 맞닿아…한국형 AI 개발 계속할 것”

KT “정부 소버린 AI정책, KT와 맞닿아…한국형 AI 개발 계속할 것”

2025.07.03 16:15:01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가 자체 개발한 한국형 AI 거대언어모델(LLM) '믿:음 2.0'을 공개하고 정부의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참여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KT[030200]는 2023년 개발한 '믿:음1.0'에 이은 새로운 AI 모델 '믿:음 2.0'을 3일 선보이며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한국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에 참여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신동훈 KT Gen AI 랩장은 "정부의 소버린 AI 정책은 KT의 AI 철학과 방향이 맞닿아 있다"라며 "KT는 한국적 데이터 얼라이언스와 그동안 1년여간의 노력을 거쳐 구축한 데이터들이 있어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을 구축하는 데 큰 강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승필 KT 기술혁신부문장은 "KT가 추구하는 소버린 AI는 데이터 주권 확보, 한국 언어 및 문화에 대한 지식, 다양한 AI 모델 선택권, 책임감 있는 AI 등 네 가지로 볼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신동훈 랩장은 "믿음 모델은 데이터 구축부터 모델 학습 전 과정이 KT 자체 기술을 통해 이뤄졌기 때문에 소버린 AI 모델로 볼 수 있다"라며 "한국적 가치와 문화를 담아낸 믿음 모델은 독자적 AI를 구축하는 데 큰 강점이라 생각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정부의 소버린 AI 정책에 대해 신동훈 랩장은 "과제에 선정이 되고 안 되고를 떠나 KT는 한국형 AI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정부에 바라는 점이라면 공공 데이터에 대한 규제를 완화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규제에 막혀 일부 국가 공공문서 학습 못하고 있는 상황인데 국가가 통제 가능한 데이터를 어느 정도 기업이 AI 학습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이날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업하는 AI 사업과 자체 개발하는 AI의 관계설정에 대해서는 상호 보완 관계라고 설명했습니다. 신동훈 랩장은 "믿음 개발을 멈춘 적은 없으며 한 번도 자체 AI 기술 개발을 포기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라며 "KT의 자체 개발 AI가 완전한 기술로 거듭나기 전까지 MS와의 협업을 통해 부족한 기술을 보완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MS와의 협업을 진행하면서도 AI 자체 개발도 병행하는 '투트랙' 전략을 택했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MS와의 협업 모델과 믿:음 2.0의 역할이 다를 것이라고도 설명했습니다. 고성능·복잡 업무에는 MS와의 협업 모델을, 단순 및 문서 업무에서는 믿음 모델을 활용해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입장입니다. 앞서 KT는 MS와의 협업 모델을 올해 2분기 상용화를 목표로 공동 개발 중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협업 모델의 출시 지연에 대해 KT는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라며 "시기가 밀리는 이유는 내부적으로 성능을 높이기 위한 테스트 과정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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