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티몬, 에어서울 전 노선 항공권 최대 50% 할인

URL복사

Tuesday, July 16, 2019, 15:07:25

다낭 17만 3000원대 · 괌 16만 7000원대..출발일 제한 없어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티몬이 에어서울 전 노선 항공권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10% 할인 쿠폰을 추가 적용할 경우 보라카이·홍콩 항공권을 10만원 대에 구매할 수도 있다.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에어서울의 전 노선 왕복항공권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가 행사는 ‘티몬X에어서울 전 노선 할인 대전’이라는 이름으로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18일엔 하루 동안 티몬에서 에어서울 해외 전 노선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오후 2시부터 선착순 600명에게 제공하며 항공권 구매시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쿠폰은 동남아·남태평양 등 에어서울 총 15개 전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다. 출발일 제한은 없다. 18일엔 최대 50% 할인 쿠폰을 이용해 다낭 왕복 항공권을 17만 3000원, 괌 왕복 항공권은 16만 7000원에 살 수도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티몬에선 단독 특가에 소개되는 에어서울 전 구간 해외 항공권에 10% 할인 쿠폰을 추가 적용할 수 있다. 이 경우 왕복 항공권을 ▲괌 24만 2000원 ▲다낭 24만 8000원 ▲보라카이 18만 7000원 ▲홍콩 18만 1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티몬은 에어서울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현지 입장권 10% 추가 쿠폰도 제공한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티몬은 항공권 가격 비교 서비스를 통해 최저가 수준의 항공권 검색 및 예약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