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렌탈의신, 웅진코웨이 등 정수기 렌탈 이벤트·사은품 증정

URL복사

Tuesday, July 16, 2019, 06:07:00

렌탈딜·렌신특가 프로모션..최대 30만원 사은품 증정도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여름을 맞아 여러 정수기 업체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에 렌탈의신은 신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여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렌탈의신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렌탈딜·렌신특가(렌탈의신특가)로 각 정수기 브랜드 프로모션을 반영하고 있다. 인앤아웃 10’s 직수정수기의 경우 패키지 이벤트로 3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쿠쿠 상품을 2개 이상 동시에 렌탈하면 제품당 2000~3000원 렌탈료를 할인해 최대 6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앤아웃 10’s 직수정수기는 출수구를 전후상하로 움직여 물 받는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원하는 때에 버튼을 눌러 전기분해 살균수로 직수관·냉수관·코크·조리수 밸브로 통하는 관로을 살균할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가 출시한 ‘큐밍 더슬림 히든케어 정수기(HQ-P1910)’는 사전 에약시 월 렌탈료를 3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카드 자동이체 시 100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월 렌탈료는 최대 4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큐밍 더슬림 히든케어 정수기’는 사용할 때만 코크가 열리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정수기 본체로 들어가는 ‘숨김 기능’이 가장 큰 특징이다.

 

렌탈의신은 얼음정수기 상품군도 함께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청호나이스의 살균 얼음정수기 신제품 ‘세니타’는 주 1회 자동으로 집중 살균해 깨끗하고 맑은 얼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렌탈의신은 웅진코웨이·LG전자 케어솔루션 브랜드 전용관을 따로 연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하나의 브랜드·제품에 집중 할 수 있다. 렌탈의신 관계자는 “쿠쿠·SK매직·캐리어 등 브랜드 전용관을 통해 고객에게 전문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직수형 정수기·얼음정수기·정수기필터·정수기 렌탈 이벤트·사은품·제휴카드 할인 등에 대한 모든 문의사항은 렌탈의신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상담은 대표번호·카카오톡·네이버톡톡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