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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쿨페스티벌와 빛축제를 한번에’…서울랜드, 라바 야외풀장 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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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ly 05, 2019, 16:07:11

6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오픈..“가족에게 최적화된 물놀이 수영장”

 

인더뉴스 김철 기자 l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가족에게 최적화된 여름 수영장을 찾기가 쉽지 않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면 부모들이 따분해지고, 부모의 눈높이에 맞으면 아이들이 안전하게 즐기기 힘든 곳이 대부분이다.

 

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하나 생겼다. 가족에게 최적화된 물놀이용 수영장인 '서울랜드 라바 야외풀장'이 운영을 시작했기 때문이다.

 

서울랜드는 오는 6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라바 야외풀장을 오픈한다. 라바 야외풀장은 유아풀, 유아 놀이터, 성인풀로 나누어 운영하며 워터볼, 물총 싸움, 워터 분수 등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하며 다양한 축제까지 즐길 수 있다.

 

라바 캐릭터로 유명한 서울랜드의 야외풀장은 유아나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최적화된 물놀이용 수영장이다. 워터 분수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성인풀은 따로 있어 모든 연령층에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다.

 

개장과 더불어 여름 단체 프로그램 ‘유아 물놀이터’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요소 중하나다. ‘유아 물 놀이터’ 상품을 구입하면 라바 야외풀장과 서울랜드 내 5G 스마트 실내 놀이터 ‘베스트 키즈’도 이용 가능하다. 베스트 키즈에서는 대형 파도 슬라이드, 타워 놀이터 등 실내 놀이시설과 다양한 AR 체험시설도 갖췄다.

 

또, 여름축제인 루나 쿨 페스티벌은 관객 참여형 물총 싸움 ‘워터워즈’로 물총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워터워즈는 1회 공연 시 약 18톤의 물을 뿌리며 뜨거운 여름을 한 번에 날려버릴 축제로 SNS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낮과 밤 색다른 모습을 선사하는 서울랜드의 루나 축제도 빼놓을 수 없다. 국내 최대 빛 축제인 루나 파크는 최대 홀로그램 공연 ‘메가 홀로그램 쇼’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특히 나 파크에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도 차례로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랜드는 글로벌 완구사 마텔(MATTEL)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손오공과 손잡고 대표 브랜드 핫휠의 브랜드 전용관을 한국 최초로 오픈했다. 서울랜드 내 핫휠 브랜드 전용관에서는 핫휠 미니카 장난감을 무료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미미월드는 서울랜드 내 실내 놀이터 베스트 키즈에서 바쿠간 배틀 플래닛 애니메이션의 바쿠간으로 완구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바쿠간 배틀 아레나’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

 

한편, 라바 야외풀장 및 루나 쿨 페스티벌과 기타 체험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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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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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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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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