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두타면세점, 스웨덴 시계 ‘다니엘 웰링턴’ 팝업스토어 연다

URL복사

Wednesday, June 12, 2019, 10:06:46

7월말까지 라운지 콘셉트 ‘DW MOMENTS OF HYGGE’ 운영..두타면세점 한정판 제품 선봬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두타면세점이 스웨덴 시계 브랜드인 ‘다니엘 웰링턴’과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두타면세점 한정판 제품도 선보인다.

 

두타면세점은 오는 7월 31일까지 동대문 두타면세점 8층에서 스웨덴 시계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과 라운지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DW MOMENTS OF HYGGE’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휘게(HYGGE)’는 편안함, 따뜻함, 안락함을 의미하는 덴마크어다. 일상의 소박하고 평온한 환경에서 오는 행복과 기쁨의 만족감을 얻는다는 뜻을 담고 있다.

 

두타면세점의 ‘다니엘 웰링턴’ 팝업 스토어는 ‘휘게’를 메인 콘셉트로 한 ‘카페 라운지’의 분위기로 고객들에게 산뜻한 휴식과 ‘다니엘 웰링턴’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콜드브루 커피와 한국 전통과자 약과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다니엘 웰링턴’ 두타면세점 한정판 제품도 선보인다. ‘클래식 서포크 로즈 골드’ 시계와 ‘레드 브레이슬릿’이 고급 박스포장으로 구성된 ‘한정판 레드 콤보 세트’는 남녀 각각 2개 사이즈로 판매된다. 시계와 브레이슬릿 각각 따로 구매했을 때보다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두타면세점을 찾은 고객들이 다니엘 웰링턴 팝업스토어에서 자신만의 소중한 시간을 만끽하고, 휴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배너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