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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포토북·출장 세차권 100원...티몬데이 상품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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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June 09, 2019, 18:06:15

복숭아·메밀 비빔면·제주 오션파크 이용권 등 시즌 상품 초특가 판매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티몬이 10일 티몬데이에 판매할 상품을 공개했다. 티몬데이는 매주 월요일 일정 시간마다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티몬의 할인 행사다. 이번엔 포토북과 함께 출장 세차권 등을 1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티몬은 티몬데이에 포토북·마스크팩·복숭아·메밀 비빔면·제주 오션파크 워터슬라이드 이용권 등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또 매월 10일 여는 디지털데이와 겹쳐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초특가 상품과 카드사별 최대 8만원 할인 쿠폰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티몬은 10일 자정부터 오전 2시·4시·5시·7시에 각각 ▲스냅스 포토북(100원·3만장) ▲홈클리닝·홈케어·출장 세차 등을 제공하는 조이앤워시 1만원 이용권(100원) ▲이스타 항공 제주 편도 항공권(9900원·30장) ▲햇복숭아 2kg(4900원·100개) ▲쌀 3kg(5900원·100개)에 판매한다.

 

낮 12시엔 ▲제주 오션파크 워터슬라이드 무제한 이용권(2900원·500장)에 제공한다. 오후 1시·3시·7시엔 각각 ▲메디힐 마스크팩 1매(100원·100장) ▲오뚜기 메밀비빔면 3봉(500원·100개) ▲뉴발란스 아동화 (9900원·340족)을 타임특가딜로 선보인다.

 

10일 하루 동안 네이버에서 ‘티몬데이’를 검색한 뒤 상단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하면 2시간마다 선착순 3000명 한해 1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국민·삼성·우리카드로 결제하면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매주 월요일마다 열리는 티몬데이 시간대별 상품 라인업은 반드시 놓쳐선 안 될 쇼핑 정보”라며 “이번 티몬데이는 디지털데이와 겹치는 10일 월요일에 진행해 추가 혜택이 풍성하니 꼼꼼히 살펴 스마트한 쇼핑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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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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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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