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女心공략..AIA생명 "고민 해결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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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ly 21, 2014, 17:07:28

AIA 투게더 홈페이지서 유방암·뷰티 등 콘텐츠 제공

[인더뉴스 이은정 인턴기자] AIA생명(대표 니엘 코스텔로)은 여성의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가꾸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AIA 투게더 (AIA Together)’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여성이 일상생활에서 겪는 고충을 이해하고 극복하기 위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AIA생명이 지난 6개월 간 각종 통계자료와 전문 기관과의 조사를 통해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연구한 내용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AIA 투게더 홈페이지(http://www.aiatogether.co.kr)에는 AIA생명이 후원하는 이대여성암병원의 전문 의료진의 콘텐츠가 실려 있다. 여성들의 관심이 높은 유방암 관련 지식과 건강한 생활 습관에 대한 노하우를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성 고객만을 전담하는 투게더 콜센터를 신설했다. 여성만의 데이터 베이스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이곳에서는 상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여성들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라이프 노하우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밖에 투게더 테스트를 통해 가족병력·생활습관·나이··몸무게 등 정보를 입력해 유방암 위험도를 측정할 수 있다. 유방암 발병요소 및 예방법을 알리기 위한 궁금해요 투게더와 여성의 뷰티·라이프스타일 관련 노하우를 담은 투게더 노하우 카드도 제공한다.

 

마크 스탠리 AIA생명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이해하고 잠재된 니즈를 채워주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앞으로도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라이프 노하우 연구개발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AIA생명은 투게더 테스트를 완료하면 참여 가능한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나의 볼륨송을 공유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워터파크 입장권·리조트 숙박권·백화점 상품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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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은정 인턴 기자 lejj3664@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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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2025.07.11 08:3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블루보틀과 손잡고 신제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선보였습니다. 올해 들어 벌써 2번째 협업입니다. 네스프레소는 협업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커피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회사의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입니다. 10일 네스프레소는 서울시 성수동 카인드서울에서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브랜드 블루보틀 커피와 '놀라 스타일 블렌드'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미디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미디어데이를 통해 네스프레소가 올해 지향하는 ‘협업’의 가치를 전하는데 중점을 뒀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출시돼 조기 완판된 ‘블루보틀 블렌드 No.1’에 이은 블루보틀과의 두번째 협업 커피입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이 단발성 콜라보가 아닌 두 브랜드의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 일환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회사를 거의 10년 정도 다니면서 가장 많이 들은 말이 '블루보틀은 미니멀 브랜드'라는건데 그게 사실이라면 우리가 진짜 필요한 것들만 해왔기 때문"이라며 "그동안 많은 메뉴와 제품을 개발해온 것을 생각해봤을 때 이번 '놀라'가 그걸 잘 보여주는 예"라고 말했습니다. 블루보틀의 ‘놀라’는 창립자인 제임스 프리먼이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지역의 전통 치커리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메뉴입니다.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는 블루보틀의 시그니처 음료인 ‘놀라’를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시스템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놀라 스타일 블렌드'에는 커피·치커리·설탕·우유 딱 네가지 재료만 들어갑니다. 브라질산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와 멕시코산 프리미엄 로부스타 원두를 블렌딩하고 치커리 향을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곡물 향과 은은한 캐러멜 노트를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승오 네스프레소 마케팅 본부장은 "한국은 전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커피소비 시장이며 특히 아이스 커피에 대한 애정이 매우 높은 나라"라며 "네스프레소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홈카페 경험을 다각화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장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 바드가 신제품의 풍미를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추천 레시피를 제안했습니다. 귀리 음료와 약간의 설탕을 더해 차갑게 즐기면 한층 더 풍부한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뉴올리언스 전통 디저트 ‘베녜’가 함께 제공됐습니다. 이날 뉴올리언스 재즈 밴드 '쏘왓놀라'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놀라 스타일 블렌드’의 탄생 배경이 된 뉴올리언스의 감성과 어울리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협업의 연장선으로 네스프레소는 블루보틀의 주요 5개 매장(성수·압구정·판교·연남·부산 기장)에 ‘NOLA 존’을 구성했습니다. 소비자들이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머신과 협업 블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전 세계 93개국에 791개 부티크(지난해 기준)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한국에는 2007년 진출해 18년간 사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네스프레소는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매년 여름마다 시즌 한정 커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애정, 특히 아이스커피 사랑이 유별나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연간 커피 소비량은 405잔으로 세계 평균(152잔)보다 2.6배 이상 높습니다. 이에 네스프레소는 올해 전략 키워드로 ‘협업’을 선정하고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확장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현재 한국은 아이스 커피와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피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시장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통해 아이스 커피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여름의 커피 경험을 제안한다는 계획입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네스프레소와 앞으로 이번 놀라와 같은 제품을 개발할 것을 생각하면 기대감이 크다. 더 많은 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더 편하게 이 맛을 알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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