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동서식품,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출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이 커피믹스를 포함한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아이스 믹스 ▲맥심 아이스 블랙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라이언·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담긴 스페셜 여름 굿즈(Goods) 11종이 포함돼 있다. 스테인리스 텀블러·쁘띠 보냉병·유리컵·미니 선풍기·무드등 등 여름 시즌에 실용성이 높은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향후 굿즈 종류는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롯데푸드, ‘키스틱 크림치즈롤’ 선보여= 롯데푸드가 흰 생선살로 만든 연육 소시지 안에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넣은 미니소시지 ‘키스틱 크림치즈롤’을 출시했다. 기존 키스틱이 소시지 중간중간에 치즈 등 토핑이 박혀 있던 것과 달리, 이번 상품은 소시지 중심부에 크림치즈가 통째로 채워져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최근 키스틱 리뉴얼 이후 더욱 치즈맛이 풍성해지고 식감이 좋아졌다는 평가를 받는 등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며 “키스틱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신제품 출시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미니 소시지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초록마을, ‘무항생제 오리 간편식’ 2종 출시= 초록마을이 국내산 무항생제 오리로 만든 간편식을 선보인다. 종류는 ▲오리불고기 ▲훈제오리슬라이스 총 2가지로, 모두 HACCP 인증 받은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됐다.
오리불고기는 국내산 고춧가루와 마늘·양파 등으로 매콤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훈제오리슬라이스는 발색제 없이 훈제한 상품이다. 초록마을 전국 420여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