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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타면세점, 개점 3주년...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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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y 20, 2019, 16:05:31

유명 명품 최대 50% 세일..3주년 기념 SNS 축하 댓글 이벤트 마련 등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두타면세점이 개점 3주년을 맞아 유명 명품 브랜드 할인 행사를 연다.

 

두타면세점은 개점 3주년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모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두타면세점은 ▲명품 편집숍 ‘디메종’ 최대 50% 세일 ▲뷰티 패션 70여 개 브랜드 30% 세일 ▲개점 3주년 SNS 축하 댓글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본점 6층 두타명품관 ‘디메종’에서는 20일부터 31일까지 ‘보테가 베네타’ 전 상품 40%, ‘살바토레 페레가모’, ‘끌로에’ 전 상품 50% 세일을 진행한다. 또한, 시즌 재고 소진 때까지 ‘미우미우’, ‘버버리’ 등 최대 50%까지 클레어런스 세일을 연다.

 

두타인터넷면세점 디메종도 3주년을 맞아 프라다, 구찌, 발렌시아가 등 최대 30% 세일과 함께 적립금 최대 45%까지 추가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본점 뷰티, 패션 브랜드 각 매장에서는 31일까지 30% 세일을 진행한다. 우선, 7층 뷰티 브랜드에서는 ▲에스티 로더 ▲라 메르 ▲투 페이스트 ▲달팡 등 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9층 시계 브랜드는 ▲게스 ▲마이클 코어스 ▲마크 제이콥스 ▲로즈몽 ▲순토 등 20개 브랜드, 10층 패션 브랜드는 ▲캘빈 클라인 ▲타미 힐피거 ▲크래쉬 배기지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두타면세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는 두타 모델 ‘몬스타엑스’가 전하는 3주년 축하 영상이 공개됐다. 두타면세점은 26일까지 진행하는 3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선불카드,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3년간 두타면세점이 고객의 사랑을 통해 성장할 수 있었던 점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심야쇼핑과 상품권 페이백 서비스 등 고객의 입장에서 더 매력적인 혜택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면세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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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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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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