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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분더샵·펜디·생로랑 등 시즌오프 진행...최대 5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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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May 12, 2019, 17:05:26

17일부터 순차적으로 200여개 명품 할인 진행
명품 큰손된 2030 겨냥..패션 소품도 대거 준비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신세계백화점이 2030을 타깃으로 하는 명품 할인행사를 선보인다.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시즌 오픈 행사에선 분더샵을 비롯해 펜디, 생로랑 등 200여개의 명품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된 가격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 강남점/ 센텀시티점 / 대구신세계 등 주요 점포 중심으로 해외 유명 브랜드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오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열리며, 총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명품의류·가방 등 잡화는 물론 2030이 선호하는 스니커즈·패션 소품도 대거 선보이며, 명품 장르에서도 ‘큰손’인 젊은층 고객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자사의 명품 매출이 매년 두 자릿수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그 원동력으로 20·30고객을 꼽았다. 실제로 지난 2017년부터 올해까지 신세계백화점 명품 매출 신장률은 약 18~21%를 기록했으며, 같은 기간 20·30대 각 매출 신장률은 약 19~42%에 달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인 백화점에서 명품을 소비하는 2030이 늘어나는 이유는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들의 특징에서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직접 보고 만지는 ‘경험 소비’와 ‘체험 소비’를 중시하고, 온라인 만큼이나 오프라인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가심비를 추구해 고가의 상품이라고 할지라도 만족도가 높으면 지갑을 여는 것 등이 해당 세대의 소비 특징이다. 

 

이에 신세계백화점은 200여개 명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해외 유명 브랜드 시즌오프를 통해 2030 소비자 잡기에 나선다. 가방·의류 외에 2030 세대의 선호 품목인 스니커즈·패션소품을 최대 절반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분더샵 여성·남성, 마이분, 분주니어, 슈컬렉션 등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편집숍 인기상품이 최대 50% 할인된다.

 

분더샵 여성은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셀린느 팬츠가 94만 5000원 ▲드리스반노튼 자켓 73만 5000원 ▲에르뎀 티셔츠 34만 3000원 ▲소피드후레 블라우스 38만 5000원 등이 있다.

 

또, 지난 2017년 2월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편집숍 분더샵이 선보인 ‘케이스스터디’에서는 ▲Y-3 스니커즈 11만 8300원 ▲지오 스냅백 14만 6300원 ▲에뛰드 모자 6만 3000원 등 패션 소품을 대거 선보인다.

 

분더샵 남성에선 드리스반노튼, 마르니, 메종마르지엘라, 베트멍 등 유명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대표 상품은 ▲캘빈클라인 스니커즈 69만 3000원 ▲드리스반노튼 스웨트셔츠 25만 9000원 ▲베트멍 반팔 티셔츠 34만 3000원 ▲메종마르지엘라셔츠 51만 1000원 등이다.

 

슈 컬렉션은 30~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지안비토로시, 르네까오빌라 등의 브랜드가 참해, ▲지안비토로시 여성 슬링백 62만 3000원, 르네까오빌라 샌들 90만 3000원 등을 선보인다.

 

또 펜디(5/27~), 생로랑(5/31~), 보테가베네타(5/5~), 코치(5/24~), 버버리(5/24~) 등 유명 브랜드도 대거 참여해 올 상반기 명품 쇼핑을 위한 절호의 찬스가 될 예정이다. 

 

손문국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소비심리가 위축됐지만 2030 세대에 힘입어 명품 매출은 꾸준히 신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가방과 의류 등 기존 품목은 물론 2030이 선호하는 패션소품 등 충분한 물량 준비와 다양한 브랜드 참여로 상반기에 고객들이 명품을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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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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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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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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