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교보라이프플래닛, 어린이보험 가입고객에 맘스맘 포인트 제공

URL복사

Thursday, May 09, 2019, 17:05:37

영유아용품 브랜드 보령메디앙스와 제휴..어린이보험 판매 강화

 

인더뉴스 신재철 기자ㅣ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대표 이학상)은 영유아용품 브랜드 보령메디앙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지난달부터 어린이보험 판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판매하고 있는 상품은 ‘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과 ‘라이프플래닛e에듀케어저축보험Ⅱ’ 2개다. 

 

플러스어린이보험은 자녀에게 꼭 필요한 중대 질병과 10대 질병 보장 외에도 재해장해, 재해골절, 수술, 입원 등 크고 작은 보장까지 월 5000원대의 보험료로 가입 할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보령메디앙스에서 운영하는 유아용품 전문 쇼핑몰 맘스맘에서 사용할 수 있는 I-mom 5000포인트(출생 후 어린이 가입 시 3000포인트)가 제공된다.

 

에듀케어저축보험은 초등학교에서 대학교까지의 등록금과 사회진출에 필요한 자금을 필요한 시기에 따라 인출할 수 있는 교육저축보험이다. 가입 고객에게는 I-mom 5000포인트가 제공된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신재철 기자 jc@inthenews.co.kr

배너

G마켓,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오늘만산다’ 인기…MZ 취향 노린다

G마켓,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오늘만산다’ 인기…MZ 취향 노린다

2025.09.02 09:30:1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G마켓은 한정 특가 라이브방송 '오늘만산다'가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품절 시 방송 조기 종료'라는 포맷을 기반으로 회당 평균 거래액 약 2억원을 기록, 신규 고객 유입 효과를 입증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오늘만산다'는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로그램으로 생활밀착형 상품 총 10종을 엄선해 1시간 동안 특가에 판매합니다. 방송 중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합니다. 지난 3월 론칭한 이후 지금까지 총 14회 방송을 진행했으며 방송 1시간 동안 평균 거래액은 1억9000만원, 회당 평균 조회수는 77만뷰에 달합니다. 특히, 구매고객 중 2030세대 비중은 35%로 G라이브 전체 평균(30%)보다 5%p 높아 MZ세대에게 반응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만산다' 역대 최고 실적은 지난 달 25일자 '신학기 시즌' 방송으로 1시간 동안 9억원이 넘는 판매고를 달성했습니다. 당시 신학기 개강일에 맞춰 노트북, 조립형 PC, 컬러복합기 등 디지털기기를 중심으로 인기 상품 10종을 최대 56% 할인가에 판매했고 1시간 내 대부분의 품목이 매진됐습니다. 'MSI 게이밍 노트북'은 방송 개시 10여분 만에 준비 수량이 매진됐고 추가 주문 요청에 따라 당초 목표 판매량 대비 4배 이상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오늘만산다' 방송을 통한 신규 가입자 수는 G라이브 평균 대비 6배 높은 수준으로 신규 고객 유입 효과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마켓 관계자는 "짧은 시간 안에 긴장감을 주는 방송 포맷과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는 '헝거마케팅'(시간, 수량 등을 제한해 소비욕구를 일으키는 마케팅)을 살린 기획력이 성공적으로 맞물리며 흥행을 기록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