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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첫 전국 동시 할인...7만 4800원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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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April 28, 2019, 06:04:00

삼성카드 구입 시 할인 적용..하남·위례·월계점선 ‘에어프라이어 X’ 8만 9800원
하남·위례·월계점, 공동마케팅 2탄 진행..신선 먹거리 등을 최대 33% 할인 판매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트레이더스가 간판상품 ‘에어프라이어’ 할인행사에 돌입한다. 출시 이후 처음으로 전국 단위로 진행되는 행사로, 삼성카드 구매시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7.2L로 업그레이드 된 신상품 에어프라이어인 ‘트레이더스 X’는 서울 동부 3개 매장에서 한정 판매 방식으로 정식 론칭 행사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신선 먹거리·가전·명품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28일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는 간판상품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5.2L)’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밝혔다. 트레이더스는 오는 5월 12일까지 전국 16개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삼성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에어프라이어(5.2L)’를 1만원 할인된 7만 4800원에 판매한다. 

 

◇ 트레이더스 간판상품 ‘에어프라이어’ 할인

 

이번 행사는 지난 2017년 7월 출시 후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첫 할인 행사로, 트레이더스측은 행사를 위해 총 2만 5000대 물량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내일(2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일주간 트레이더스 하남·위례·월계에서는 서울 동부권 3개 매장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2019년형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어 신상품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X’를 8만 9800원에 한정 판매한다. 

 

기존 상품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플러스(5.2L)’보다 용량을 38% 늘린 7.2L 대용량 제품으로, 행사기간 동안 1인당 2대 한정으로 하남점에서는 매일 200대, 위례점과 월계점은 매일 100대를 한정 판매한다. 

 

‘에어프라이어 X’는 이번 정식 론칭에 앞서 지난 3월 월계점에서 특별행사를 진행한 결과, 1시간 만에 준비 물량 500대가 완판되며 앞으로 판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는 뛰어난 가성비가 장점이다. 대량 기획과 마케팅 비용 축소 등을 통해 5.2L의 대용량 제품을 8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낮춘 결과, 2017년 7월 최초 출시 이후 현재까지 총 누적 판매 수량만 32만개를 넘어서며 트레이더스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업계에서는 불과 2017년만해도 15만대 수준이던 국내 에어프라이어 시장 규모가 지난해 100만대, 올해는 150만대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에어프라이어가 전자레인지 처럼 주방 필수가전으로 한 단계 도약할 것이라는 평가다. 

 

◇ 가전제품부터 명품까지..트레이더스 하남·위례·월계 공동 마케팅 2탄

 

트레이더스는 지난 4월 22일부터 시작한 서울 동부권 3개 매장(하남·위례·월계) 공통마케팅 2탄으로, 내일(2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삼성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신선 먹거리 등을 최대 33%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먼저, ▲미국산 냉장 살치살(100g 당 3만 2800원, 1kg 내외 팩)은 5000원 할인하고, ▲생연어초밥(20입)은 2000원 할인된 1만 2980원에 선보인다. 

 

또 ▲CJ 스팸 클래식(200g*8)은 기존보다 4000원 할인된 1만 5980원에, ▲오뚜기 진라면컵(매운맛/순한맛, 각 65g*15입)은 25% 할인된 5980원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트레이더스 인기 상품인 ▲다우니 에이프릴 프레쉬(3.83L)는 33% 가격을 낮춰 9980원에 행사상품으로 준비됐고, ▲CK언더웨어 전 품목은 20%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해 5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간은 삼성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 등 여름 계절가전과 TV·세탁기·건조기 등 ▲주요 가전제품을 최대 100만원 할인하는 브랜드위크 행사가 진행된다.

 

냉장고·김치냉장고·TV·세탁기·전기건조기·노트북 등 주요 행사상품 200여종을 삼성카드로 구매 시 5%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되고, 금액대별 할인 프로모션을 더해 최고 5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예컨대 200/300/500/700/1000/15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6/9/16/25/35/50만원이 할인되는 방식이다. 

 

여름 대표 계절가전인 ▲에어컨의 경우 삼성·엘지·대유위니아 행사상품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최대 50만원 추가 증정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가정의 달을 맞은 특별 행사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뷰티 가전기기인 ▲엘지전자 프라엘 전품목은 15% 할인된고, ▲코지마 안마의자와 해외 직소싱을 통해 들여온 ▲안마부츠 등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명품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 ▲구찌 ▲버버리 ▲페라가모 등 병행수입 상품인 핸드백·지갑·시계·보석류 300여종은 삼성카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 할인된다. 

 

이형달 트레이더스 운영 담당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신선 먹거리를 비롯해 가전제품과 병행수입 명품 등 다양한 행사상품으로 서울 동부 3개 매장의 공동마케팅을 이어 간다”고 이번 행사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동시에 트레이더스의 간판 상품인 에어프라이어 신상품 론칭 등을 통해 트레이더스만의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강화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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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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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기 실적] KT&G, 영업익 2856억…전년비 20.7 ↑

[1분기 실적] KT&G, 영업익 2856억…전년비 20.7% ↑

2025.05.08 17:02:0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KT&G(사장 방경만)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85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7% 증가했다고 8일 공시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조4911억원으로 15.4% 증가했습니다. 본업인 담배사업부문은 해외사업의 고성장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3% 증가한 9880억원, 영업이익은 22.4% 증가한 2529억원을 기록했습니다. 해외궐련사업은 주요 권역에서의 가격 인상과 판매량 확대로 인해 영업이익·매출·수량이 모두 증가하는 ‘트리플 성장’을 4개 분기 연속 달성했습니다. 그 결과 해외궐련사업은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이 312.5% 급증하며 실적 성장을 견인했고 매출도 53.9% 증가한 4491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기준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습니다. KT&G는 지난해 방경만 사장 취임 이후 현지 인프라 확장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카자흐스탄 신공장을 준공했으며 인도네시아 신공장은 내년 완공을 목표로 건설 중입니다. ‘릴 하이브리드’를 앞세운 NGP사업은 국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으며 KGC인삼공사가 영위하는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사업부문 매출은 1.9% 증가했습니다. 부동산사업부문은 개발사업 실적 반영으로 매출은 1004억원, 영업이익은 104억원을 기록해 전사 수익성 개선에 기여했습니다. KT&G 관계자는 "환율 급등과 내수 침체 등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수익 중심의 본업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궐련 사업에 집중한 결과 매출과 영업이익 동반 성장을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경쟁력을 제고하고 궐련 중심 사업에서 확장한 신제품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KT&G는 지난해부터 2027년까지 현금 배당과 자사주 매입 등 총 3조7000억원 규모의 현금 환원과 신규 매입한 자사주를 포함해 발행주식총수 20% 이상을 소각하는 밸류업 계획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 약 1조1000억원 규모의 현금 환원을 실행해 총주주환원율 100%를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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