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허장은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이 오늘(1일)부터 한달동안 고객 대상 이벤트 '라이프플래닛과 함께하는 무더위 극뽁 도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합리적인 인터넷 보험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면 총 205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사 SNS 캐릭터인 '별동이'를 활용해 라이프플래닛 이벤트 페이지(event7.lifeplanetevent.co.kr)에서 보험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도전1, 꽁꽁 숨은 '라이프플래닛' 글자를 찾아라!'로 명랑하고 유쾌한 그림 속에서 숨은 ‘라이프플내닛’ 여섯 글자를 찾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일 33명(총 1023명)에게 ‘설레임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인 '도전2, 간편 실속 나만의 보험료를 찾아라!'는 성별과 생년월일을 입력해 정기·종신·연금·연금저축 보험료 결과를 확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일 33명(총 1,023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두 이벤트에 모두 도전한 참가자 중 10명을 별도 추첨해 ‘도전 끝판왕’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도전 끝판왕 당첨자는 오는 8월 8일에 이벤트페이지나 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수 라이프플래닛 마케팅 담당 상무는 “때 이른 더위로 스트레스를 받을 고객에게 시원한 혜택을 드리는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보험료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회를 가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