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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롯데, 온라인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최대 7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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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22, 2019, 11:04:31

‘저렴한 가격’ 이미지 쌓아 온라인 경쟁력 높여..오픈 기념 생로랑·펜디 등 할인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엘롯데가 온라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아울렛을 연다. 이월상품을 정상가보다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온라인 쇼핑몰인 ‘엘롯데’에 오는 ‘온라인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을 25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가격에 초점을 맞춘 타 온라인 쇼핑 업체들을 보면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이미지를 확립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판단에서 내린 결정이다.

 

실제로 많은 고객들이 유명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 아울렛에 방문한다. 롯데 아울렛의 최근 3년간 신장률은 2016년 10.8%, 2017년 8.9%, 2018년 9.6% 정도인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아울렛 오픈을 위해 엘롯데는 백화점 상품과 아울렛 상품을 분리해 운영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에 오픈할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에서는 이월 패션 상품들을 정상가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또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은 오픈을 기념해 25일 5월 1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연다. 우선 ‘국내외 유명 핸드백 브랜드 프라이스 챌린지’ 이벤트를 선보이고 생로랑·발렌티노·버버리·훌라·쿠론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정상가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생로랑 비키백(198만원)’, ‘펜디 투쥬르 스몰 숄더백(159만원)’ 등이 있다. 또 프로스펙스, 머렐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크록스 첼시부츠(3만 9900원)’, ‘핏플랍 아이쿠션(2만 9900원)’, ‘프로스펙스 키즈샌들(1만원)’을 선보인다.

 

이에 더해 CC콜렉트·EnC·JJ지고트 등 영패션 브랜드의 1~2년차 이월 상품도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플라스틱아일랜드 티셔츠(1만 1600원)’, ‘폴햄 바람막이 집업(2만 5000원)’, ‘바쏘 캐주얼 재킷(9만 9000원)’, ‘브렌우드 수트(12만 9000원)’도 판매한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에서 5만원 이하 상품 중 갖고 싶은 상품을 캡처해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는 이벤트도 연다. 인스타그램에 #엘롯데가쏜다 #엘롯데 #아울렛신규오픈 등과 함께 해당 게시물을 올린 10명을 선정해 해당 상품을 증정한다.

 

추대식 롯데백화점 엘롯데 부문장은 “온라인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오프라인 아울렛이 아닌 온라인에서도 상시 저렴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게 됐다”며 “항상 새로운 시스템과 함께 저렴한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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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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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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