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KB​​손보, 위례동에 요양시설 ‘위례빌리지’ 오픈

URL복사

Thursday, April 18, 2019, 13:04:15

24시간 케어 가능 시설..접근성 용이한 도심형 요양시설로 고객편의성 제고​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KB손해보험이 서울 송파구 위례동에 요양시설을 개소했다.

​​ ​

KB손보(사장 양종희)는 요양사업 자회사인 KB골든라이프케어가 서울 송파구 위례동에 금융업계 최초 선진국형 요양시설인 ‘위례빌리지’를 오픈하고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케어는 급격한 노령화에 따른 은퇴·노후준비 활성화를 목적으로 설립됐다.

 

지난 2016년 12월에는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1호 사업장인 강동케어센터를 오픈한 바 있다. 이번 개소식 행사에는 양종희 KB손보 사장을 비롯해 정진철 서울시의회 의원, 김영선 경희대학교 교수 등이 참석했다.

 

위례빌리지는 혼자서 일상생활을 수행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24시간 생활 전반을 지원하는 선진국형 요양시설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도심에 위치해 최적의 접근성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평로 KB골든라이프케어 대표는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KB금융그룹 브랜드에 걸맞도록 시설운영과 케어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업계의 모범이 되겠다”며 “위례빌리지를 비롯해 강동케어센터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관련사업을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늘 개소한 위례빌리지는 현재 입소 신청이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KB골든라이프케어 홈페이지 또는 위례빌리지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배너

G마켓,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오늘만산다’ 인기…MZ 취향 노린다

G마켓,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오늘만산다’ 인기…MZ 취향 노린다

2025.09.02 09:30:1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G마켓은 한정 특가 라이브방송 '오늘만산다'가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품절 시 방송 조기 종료'라는 포맷을 기반으로 회당 평균 거래액 약 2억원을 기록, 신규 고객 유입 효과를 입증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오늘만산다'는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로그램으로 생활밀착형 상품 총 10종을 엄선해 1시간 동안 특가에 판매합니다. 방송 중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합니다. 지난 3월 론칭한 이후 지금까지 총 14회 방송을 진행했으며 방송 1시간 동안 평균 거래액은 1억9000만원, 회당 평균 조회수는 77만뷰에 달합니다. 특히, 구매고객 중 2030세대 비중은 35%로 G라이브 전체 평균(30%)보다 5%p 높아 MZ세대에게 반응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만산다' 역대 최고 실적은 지난 달 25일자 '신학기 시즌' 방송으로 1시간 동안 9억원이 넘는 판매고를 달성했습니다. 당시 신학기 개강일에 맞춰 노트북, 조립형 PC, 컬러복합기 등 디지털기기를 중심으로 인기 상품 10종을 최대 56% 할인가에 판매했고 1시간 내 대부분의 품목이 매진됐습니다. 'MSI 게이밍 노트북'은 방송 개시 10여분 만에 준비 수량이 매진됐고 추가 주문 요청에 따라 당초 목표 판매량 대비 4배 이상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오늘만산다' 방송을 통한 신규 가입자 수는 G라이브 평균 대비 6배 높은 수준으로 신규 고객 유입 효과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마켓 관계자는 "짧은 시간 안에 긴장감을 주는 방송 포맷과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는 '헝거마케팅'(시간, 수량 등을 제한해 소비욕구를 일으키는 마케팅)을 살린 기획력이 성공적으로 맞물리며 흥행을 기록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