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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조몰’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신제품 팝콘 2종 증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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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pril 12, 2019, 15:04:48

사조몰 가입 후 댓글로 신제품명 남기면 자동 응모..추첨 통해 25명 팝콘 증정
사조 페이스북, 다이어트 제품 이벤트 진행..10명 추첨해 샐러드 곤약 등 증정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사조그룹이 자사 제품 전문 쇼핑몰인 ‘사조몰’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일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조그룹 공식 온라인몰 ‘사조몰’ 2주년·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사조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봄나들이에 함께 가져가면 좋을 ‘팝콘 신제품 퀴즈 이벤트’다. 응모방법은 사조몰 가입 후 해당 신제품 이름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신제품 팝콘 2종 (치즈맛 팝콘 80g·카라멜맛 80g)이 증정된다.

 

또한 돌아온 다이어트 계절을 맞아 ‘맛있는 다이어트 제품 공유’ 이벤트도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맛있는 다이어트 소식’ 게시물을 공유 한 후, 페이스북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의 경우 10명을 추첨해 사조몰에서 판매중인 ‘샐러드 곤약(200gx2), 사조 파우치 참치(담백60gx10, 매콤60gx10)’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2주년을 기념해 사조몰에서 관련 이벤트 등 다양하고 지속적인 행사가 마련됐다”며 “아직 사조 브랜드를 경험해 보지 못한 분들은 회원가입을 통해 사조몰에서 진행중인 행사에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조몰은 지난 2017년 4월 오픈한 그룹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다. 해표·대림·오양·동아원 등 뛰어난 맛과 품질로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조 제품을 한 곳에서 쇼핑 할 수 있다. 

 

최근 간편식 제품, 사조회참치·펫푸드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이 보강됐으며, 매월 4일은 ‘사조데이’ 할인 쿠폰으로 전 제품 40% 할인 행사도 진행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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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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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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