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벚꽃피크닉 2019’ 개최

URL복사

Tuesday, April 09, 2019, 11:04:11

오는 13·14일, 여의도 63빌딩 앞서 벚꽃축제 열어..푸드트럭 등 먹거리·즐길거리 등 준비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오는 주말(13·14일) 여의도 63빌딩 앞 한강공원에서 벚꽃축제가 열린다.

 

한화그룹 5개 금융계열사(한화생명·한화손해보험·한화투자증권·한화자산운용·한화저축은행)는 봄 시즌의 대표적인 축제 ‘LIFEPLUS 벚꽃피크닉 2019’를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공동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을 의미하는 ‘Wellness’를 주제로 주말의 봄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 63빌딩 앞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벚꽃과 유명 뮤지션들의 공연을 들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LIFEPLUS’는 브랜드 체험 전시관인 ‘LIFEPLUS WALK’도 여의나루역 앞 한강공원에서 운영한다. 이 전시관은 벚꽃피크닉 행사가 끝나는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LIFEPLUS WALK’에서는 삶의 가치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아트전시관 등을 운영한다.

 

벚꽃피크닉 티켓소지 고객에게는 생수, 파우치 등 다양한 굿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벚꽃 피크닉 행사기간 중 13일은 오후 1시부터 밤 9시까지 자이언티·헤이즈·몽니·김나영 등 유명 뮤지션들이 공연을 펼친다. 다만 해당 스테이지는 티켓을 소지해야 입장 가능하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버스킹 스테이지에서는 윤지영·알틴비·도유진 등 뮤지션들의 버스킹 무대를 선보인다. 14일에는 메인 스테이지에서 오후 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유라·트웰브·오웬·십센치 등 뮤지션들의 공연을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한편 한화그룹은 블라썸 터널, 멜로디피크닉 존 등 공연뿐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도 준비했다. 이밖에 제철음식을 판매하는 웰니스 마켓, 전문 플로리스트에게 생화로 꽃팔찌와 머리핀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블라썸 마켓, 푸드트럭 등도 운영한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배너

G마켓,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오늘만산다’ 인기…MZ 취향 노린다

G마켓,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오늘만산다’ 인기…MZ 취향 노린다

2025.09.02 09:30:1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G마켓은 한정 특가 라이브방송 '오늘만산다'가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품절 시 방송 조기 종료'라는 포맷을 기반으로 회당 평균 거래액 약 2억원을 기록, 신규 고객 유입 효과를 입증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오늘만산다'는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로그램으로 생활밀착형 상품 총 10종을 엄선해 1시간 동안 특가에 판매합니다. 방송 중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합니다. 지난 3월 론칭한 이후 지금까지 총 14회 방송을 진행했으며 방송 1시간 동안 평균 거래액은 1억9000만원, 회당 평균 조회수는 77만뷰에 달합니다. 특히, 구매고객 중 2030세대 비중은 35%로 G라이브 전체 평균(30%)보다 5%p 높아 MZ세대에게 반응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만산다' 역대 최고 실적은 지난 달 25일자 '신학기 시즌' 방송으로 1시간 동안 9억원이 넘는 판매고를 달성했습니다. 당시 신학기 개강일에 맞춰 노트북, 조립형 PC, 컬러복합기 등 디지털기기를 중심으로 인기 상품 10종을 최대 56% 할인가에 판매했고 1시간 내 대부분의 품목이 매진됐습니다. 'MSI 게이밍 노트북'은 방송 개시 10여분 만에 준비 수량이 매진됐고 추가 주문 요청에 따라 당초 목표 판매량 대비 4배 이상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오늘만산다' 방송을 통한 신규 가입자 수는 G라이브 평균 대비 6배 높은 수준으로 신규 고객 유입 효과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마켓 관계자는 "짧은 시간 안에 긴장감을 주는 방송 포맷과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는 '헝거마케팅'(시간, 수량 등을 제한해 소비욕구를 일으키는 마케팅)을 살린 기획력이 성공적으로 맞물리며 흥행을 기록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