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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가 협력사·대리점 안전환경 직접 챙기는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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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pril 04, 2019, 16:04:12

6월까지 화재예방 점검 및 건축물 안전진단..상생 경영 일환
“상호 신뢰관계 통해 생산 효율성 높이는 선순환 구조 기대”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 현대모비스가 전국 부품대리점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부품대리점과 협력사의 안전한 근무환경을 구축해 생산의 효율성을 높이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서다.

 

현대모비스는 상생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오는 6월까지 전국 1200여개 부품대리점의 전기·소방·가스 등 화재예방 점검과 함께 건축물 안전진단을 벌인다고 4일 밝혔다. 곧 다가올 여름철에는 100여개 중소협력사를 대상으로 폭우나 무더위를 대비한 안전컨설팅도 진행한다.

 

이번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는 현대모비스와 대한산업안전협회 소속 안전전문가들이 전국의 대리점을 순회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대모비스는 안전점검 결과를 각 대리점·협력사와 공유하고, 안전가이드 제공 등 지속적인 상생협력을 추진할 방침이다.

 

현대모비스가 부품대리점·협력사에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부품생산과 공급을 책임지고 있는 이해관계자들의 안전한 업무환경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상호 신뢰관계 구축은 물론 제품 공급의 효율성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일곱가지 아름다운 약속’을 주제로 대리점·협력사 등 이해관계자들과 상생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대표적인 동반성장 활동으로는 생산기술, 품질 노하우를 전수하는 경영컨설팅 제공과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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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경보 기자 kyung2332@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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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2025.08.05 14:50:0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올해 2월 출시한 '갤럭시 S25 시리즈'가 지난 1일 국내 판매량 300만대를 기록했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출시 이후 100만대, 200만대 판매를 전작보다 1~2주 이상 빠르게 달성 한데 이어 300만대 판매는 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하며 역대 S시리즈 5G 스마트폰 중 최단기간 기록을 썼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역대 최고 성능과 개인화된 AI 기능인 '나우 브리프'를 탑재했습니다. 특히, 갤럭시 S 시리즈 사상 역대 최다인 130만대의 사전 판매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출시 후에는 '생성형 편집'과 '슬로우 모션', '오디오 지우개' 등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갤럭시 AI 기능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갤럭시 S25 시리즈 장기 흥행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은 가입 1년 후 최대 50% 잔존가 보장 혜택으로 삼성닷컴 구매 고객 10명 중 3명이 가입하는 등 신제품의 흥행을 뒷받침했습니다. 한편, 하반기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도 지난달 25일 출시 이후 전작 대비 크게 웃도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갤럭시 폴더블 시리즈 사상 역대 최대 사전 판매 기록인 104만대를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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