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티몬, 만우절 맞아 2000여 상품 초저가 할인 행사 열어

URL복사

Friday, March 29, 2019, 12:03:10

퀴즈쇼 등 사전 이벤트로 적립금 나눠줄 예정..최대 4604원 적립금 제공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만우절을 맞아 티몬이 2000여개 초저가 상품을 준비해 초특가 할인 행사를 연다. 사전 행사 등으로 적립금도 나눠줄 예정이다.

 

모바일 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은 만우절인 4월 1일 티몬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29일부터 31일까지 사전 적립금 이벤트·퀴즈쇼 등 사전 행사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만우절에 진행하는 이번 티몬데이엔 ‘거짓말 같은 가격’으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총 2000여개 초저가 상품을 시간대별로 준비하고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구체적인 상품으로는 애플·삼성전자·LG전자 등 전자제품이 있다. 이와 함께 포에버21·지오다노에서의 봄 신상의류, 나이키 등 스포츠 잡화, 명품 가방에 등 유명 인기 브랜드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또 행사 날 동안 ‘4010원 깜짝 할인 쿠폰’, ‘401원 타임적립금’ 이벤트를 연다. 네이버에서 ‘티몬데이’를 검색해 상단 브랜드 배너를 클릭하면 쿠폰·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2시간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주고 적립금은 배너를 통해 들어온 고객 모두에게 증정한다.

 

한편 티몬은 29일부터 31일까지 2가지 사전 적립금 이벤트 행사를 연다. 선착순 적립금 행사에서는 오전 11시와 오후 11시 각각 1만 5000명에게 4월 1일에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준다.

 

한 번에 401원씩 지급하며 최대 4회까지 참여 가능하해 총 1604원을 받을 수 있다. 또 ‘1212타임’ 기획전에서 4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결제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자동 지급한다.

 

티몬앱에서는 TVON 퀴즈쇼를 29일 오후 9시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티몬데이의 혜택·대표딜을 소개한다. 9시 13분과 28분 2회에 걸쳐 1000명이 401원씩 선착순으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적립금 딜도 오픈한다.

 

퀴즈 정답자·참여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이벤트를 통한 받은 적립금은 4월 1일 진행되는 티몬데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4월은 유통업계 비수기라는 인식이 있지만 티몬은 역대급 프로모션 행사으로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물할 예정”이라며 “사전 이벤트에 참여해 4월 1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현대건설, 차세대 토털 주거 솔루션 ‘네오 리빙(NEO LIVING)’ 공개

현대건설, 차세대 토털 주거 솔루션 ‘네오 리빙(NEO LIVING)’ 공개

2025.10.29 10:34:42

인더뉴스 제해영 기자ㅣ현대건설이 미래 주거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차세대 토털 주거 솔루션 ‘네오 리빙(NEO LIVING)’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신개념 브랜드는 현대건설의 기술·디자인·서비스를 유기적으로 결합해 ‘완성된 삶(Wholeness)’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통합형 주거 솔루션입니다. 현대건설은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 ‘디에이치(THE H)’를 통해 ‘네오 리빙’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디에이치와 힐스테이트가 지향하는 미래 주거의 청사진을 제시했습니다. ‘네오 리빙’은 단순한 주거 상품을 넘어 ▲특화 설계와 기술 ▲차별화된 운영 ▲전문 서비스를 결합한 종합 주거 시스템입니다. 회사는 “공간의 완벽함(perfection)을 넘어 삶의 완성(wholeness)을 추구하는 인간 중심 철학을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세 가지 핵심 가치로 구성됩니다. 첫째, ‘살수록 건강해지는 집(Health Sync Experiences)’은 입주민의 신체·정신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합니다. 첨단 바이오센싱 기술 기반의 수면 관리 시스템 ‘헤이슬립(Hey Sleep)’, 정서 안정 공간 ‘H 카밍부스’, 헬스케어 컨시어지 서비스, 의료케어 프로그램 등을 포함합니다. 둘째, ‘일상이 최적화되는 집(Seamless Experiences)’은 벽체를 최소화한 자유 설계 구조 ‘네오 프레임(NEO Frame)’과 층간소음을 줄이는 ‘H 사일런트 솔루션(H Silent Solution)’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또한 로봇 배송, 전기차 충전 로봇, 무인 소방로봇 등 첨단 기술을 접목해 생활 안전과 편의성을 동시에 높였습니다. 셋째, ‘삶의 품격을 높이는 집(Elevating Experiences)’은 큐레이팅된 문화·예술 콘텐츠와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결합했습니다. 특히 현대건설의 ‘H 컬처클럽’ 플랫폼을 통해 입주민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고품격 커뮤니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아파트를 단순한 주거공간이 아닌 문화적 공동체로 확장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네오 리빙은 첨단 기술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입주민에게 전혀 새로운 생활 경험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라며 “디에이치와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주거의 방향성을 집약한 결과물”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현대건설은 네오 리빙의 철학을 담은 브랜드 영상 「Here, you compose life」를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은 각기 다른 입주민의 일상이 하나의 악장으로 이어져 완전한 삶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표현했으며, 오케스트라 심포니와 첨단 기술 비주얼이 어우러져 공개 직후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