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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하 한 잔 어떠세요?”...롯데주류,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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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rch 15, 2019, 17:03:22

청하 새모델 가수 청하와 소비자 만남..21일 성수동 c156언더그라운드서 열어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롯데주류가 청주 브랜드 '청하'의 모델인 청하와 소비자가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청하는 냉장고에 있어요’라는 광고 콘셉트를 살려 행사장을 냉장고로 꾸미고, 방문객들에게 ‘청청’패션 드레스코드를 정해줘 청하의 이미지를 살렸다.

 

롯데주류는 오는 21일 ‘청하×청하’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하’의 모델인 아이돌 가수 청하와 소비자들이 만나는 행사로 성수동에 위치한 c156언더그라운드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이어진다. 드레스코드는 데님 아이템을 두 개 이상 활용한 ‘청청패션’이다.

 

참가 신청은 청하 페이스북에서 17일까지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한 70명(동반1인 입장가능)은 1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 고객만 참여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보호자를 동행해도 입장할 수 없다.

 

청하가 참여한 광고 동영상은 제품명과 모델명이 동일하다는 점에 착안해 ‘청하는 냉장고에 있어요’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공개 이후 청하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귀엽고 발랄한 모습으로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주류는 광고 동영상의 콘셉트를 살려 냉장고를 활용해 행사장을 꾸미고 ‘청하×이자카야 네온사인 만들기’, ‘나만의 청하보틀 만들기’, ‘청하를 이용한 칵테일 만들기’, ‘베스트드레서 선정’ 등 소비자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가질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청하를 좋아해 주시는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의미 있는 자리”라며 “유쾌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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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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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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