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G마켓과 옥션이 함께 연 대규모 할인행사 ‘디지털빅세일’이 첫날부터 높은 성과를 내고 있다.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 에어팟이 20분 만에 모두 팔리는 등 디지털 제품 매출은 지난주와 비교했을 때 두 배 이상 올랐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디지털빅세일을 시작한 지 24시간만에 디지털제품 매출이 지난주보다 115%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18일 00시부터 자정(밤12시)까지 24시간 동안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다.
‘애플 에어팟’은 행사 첫날 G마켓에서 특가로 나온 지 약 20분 만에 매진됐다. ‘LG트롬 스타일러(S3RER)’ 역시 반나절이 채 되지 않아 완판됐다. ‘LG퓨리케어 360공청기 클린부스터’와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는 각각 1억 3000만·1억 2000만원 상당의 판매고를 올렸다.

옥션 행사 상품도 높은 판매 실적을 보였다. ‘닌텐도 스위치+젤다의전설+보호필름’와 ‘소니 PS4 Pro 2TB 본체+테트리스 이펙트’는 준비한 물량이 단기간에 모두 소진됐다.
‘LG 75UK6570 75(190cm) 4K UHD AI ThinQ TV’의 경우 4억 5000만원 넘게 팔렸다. ‘LG 2019 그램17ZD990-VX70K/인텔I7’은 1억 2000만원 이상 판매됐다.
지마켓과 옥션은 디지털빅세일을 통해 24일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스페셜 빅딜로 내놓을 예정이다. 발뮤다·네스프레소·쿠첸 등 주방 인기 브랜드와 닌텐도·삼성 디지털가전·LG 디지털가전 등 대표 브랜드 상품을 포함해 디지털 가전제품 약 300만개를 특가에 선보일 계획이다.
디지털빅세일 기간동안엔 인기브랜드 상품들이 매일 자정에 새롭게 업로드 된다. G마켓·옥션 회원을 대상으로 15% 쿠폰 혜택과 브랜드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고객들은 베스트 가전 상품들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본부장은 “인기브랜드 수 등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에 맞춰 양질의 쇼핑 콘텐츠와 더 큰 혜택으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