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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2019 UAE 아시안컵 전경기 무료 실시간 중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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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January 06, 2019, 09:01:00

6일부터 통신사 관계 없이 올레 tv 모바일서 시청 가능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KT가 ‘2019 UAE 아시안컵’의 전 경기를 올레 tv 모바일에서 실시간 중계한다. 해당 서비스는 통신사 관계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인 KT는 대한민국 경기 기간 동안 올레 tv 모바일·KT엠하우스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KT(회장 황창규)는 6일(한국시간) 개막하는 2019 UAE 아시안컵의 전 경기를 올레 tv 모바일에서 실시간 중계한다. 올레 tv 모바일 앱에 로그인하면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2019 UAE 아시안컵 경기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또 대한민국 첫 경기날인 7일부터 조별리그가 끝나는 17일까지 추첨을 통해 응모자 250명에게 치킨·TV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연다. 올레 tv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뒤 올레 tv 모바일 내 중계 채널(JTBC·JTBC3)에서 아시안컵 경기를 보면 응모할 수 있다.

 

KT엠하우스는 모바일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에서 7일부터 18일까지 아시안컵 우승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BHC 치킨 등 총 8개 피자·치킨 브랜드의 약 120개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5%까지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KT는 2001년부터 19년째 국가대표 축구팀을 공식 후원 중이다. 2002년 한일 월드컵부터 작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까지 함께한 것. 올레 tv 모바일은 작년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4강전 때 트래픽이 평상시 동시간 대비 약 2.5배 증가해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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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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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기 실적] KT&G, 영업익 2856억…전년비 20.7 ↑

[1분기 실적] KT&G, 영업익 2856억…전년비 20.7% ↑

2025.05.08 17:02:0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KT&G(사장 방경만)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85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7% 증가했다고 8일 공시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조4911억원으로 15.4% 증가했습니다. 본업인 담배사업부문은 해외사업의 고성장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3% 증가한 9880억원, 영업이익은 22.4% 증가한 2529억원을 기록했습니다. 해외궐련사업은 주요 권역에서의 가격 인상과 판매량 확대로 인해 영업이익·매출·수량이 모두 증가하는 ‘트리플 성장’을 4개 분기 연속 달성했습니다. 그 결과 해외궐련사업은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이 312.5% 급증하며 실적 성장을 견인했고 매출도 53.9% 증가한 4491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기준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습니다. KT&G는 지난해 방경만 사장 취임 이후 현지 인프라 확장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카자흐스탄 신공장을 준공했으며 인도네시아 신공장은 내년 완공을 목표로 건설 중입니다. ‘릴 하이브리드’를 앞세운 NGP사업은 국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으며 KGC인삼공사가 영위하는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사업부문 매출은 1.9% 증가했습니다. 부동산사업부문은 개발사업 실적 반영으로 매출은 1004억원, 영업이익은 104억원을 기록해 전사 수익성 개선에 기여했습니다. KT&G 관계자는 "환율 급등과 내수 침체 등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수익 중심의 본업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궐련 사업에 집중한 결과 매출과 영업이익 동반 성장을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경쟁력을 제고하고 궐련 중심 사업에서 확장한 신제품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KT&G는 지난해부터 2027년까지 현금 배당과 자사주 매입 등 총 3조7000억원 규모의 현금 환원과 신규 매입한 자사주를 포함해 발행주식총수 20% 이상을 소각하는 밸류업 계획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 약 1조1000억원 규모의 현금 환원을 실행해 총주주환원율 100%를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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