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state 건설/부동산

[다음주 분양소식] 전국 3877가구 청약...검단신도시·대구 ‘주목’

URL복사

Saturday, January 05, 2019, 06:01:00

모델하우스 3곳·당첨자 발표 9곳·당첨자 계약 7곳

 

[인더뉴스 이수정 기자] 1월 둘째주 청약물량은 전국 8곳 3877가구다. 모델하우스는 3곳에서 문을 여는데 당첨자 발표는 9곳, 계약은 7곳에서 진행된다.

 

우선 7일에는 ▲경주용강 1단지 증축(영구임대) 1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8일에는 ▲대구 죽전역 동화아이위시(주상복합) 등 1곳에서 청약을 받는다.

 

10일엔 ▲검단신도시 우미 린 더퍼스트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인천 청천 우민 늘푸른아파트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주상복합) 등 4곳에서, 11일에는 ▲화순 삼일파라뷰 에듀시티(주상복합·오피스텔, 민간임대) 등 2곳에서 청약접수가 진행된다.

 

주목할 만한 단지로는 동화주택이 대구시 달서구 감상동 492-2에 짓는 주상복합아파트 ‘죽전역 동화아이위시’가 있다. 전용면적 82~104㎡, 392가구 규모, 대구지하철 2호선 죽전역을 걸어서 이용 가능하다. 10분 거리에 장동초·장기초·본리초·덕인초, 새본리중학교, 본리도서관이 있다.

 

우미건설은 인천시 서구 검단동 검단지구 AB15-1블록에 ‘우미 린 더 퍼스트’를 10일 분양한다. 전용 74~84㎡, 1268가구 규모다. 2024년 인천지하철 1호선 검단연장선이 개통 예정이며, 올림픽대로와 연결되는 원당~태리간 광역도로사업이 추진이 추진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화순 삼일파라뷰 에듀시티(주상복합·오피스텔, 민간임대) ▲광주 남구 반도유보라 등 3곳에서 11일에 문을 연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수정 기자 crystal@inthenews.co.kr

배너

캘리그라피와 한국무용이 만난 사계…춘천서 융합 전시 열린다

캘리그라피와 한국무용이 만난 사계…춘천서 융합 전시 열린다

2025.11.05 17:29:25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사계절의 감정을 글과 춤으로 풀어내는 융합 전시 ‘캘리살롱: 여인의 사계 – 봄에서 다시, 봄으로’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춘천 갤러리 아르코테카(아르케이프 커피)에서 열립니다. 이번 전시는 ‘자연의 순환과 감각적 시간’을 주제로 진행됩니다. 캘리그라피 작가 조성령의 서체에서 드러난 감정의 선과 조성민 안무가의 움직임이 교차하며, 글과 몸의 예술적 대화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조성령 작가는 사계절 정서를 붓끝으로 표현하며 내면 감정과 시간의 결을 담았습니다. 조성민 안무가는 이를 몸짓으로 확장해 정적 시각예술과 동적 무용이 조화를 이루는 형식을 구현합니다. 고현서 기획자는 관람자가 전시장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캘리그라피 붓터치와 무용 동작이 결합된 전시형 퍼포먼스를 통해, 춘천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융합예술 형식이 적용됩니다. 관람객은 글과 춤, 시각과 감각을 통해 사계절 감정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시간의 흐름과 감정 변화를 공간 전체에서 체감할 수 있습니다. 조성령 작가는 “글과 춤이 서로의 언어가 되어 감정의 선율을 완성하는 전시”라며 “붓끝에서 시작된 울림이 춤으로 이어져 관객이 일상 속에서 잠시 멈추어 자신의 봄을 떠올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시 관련 자세한 정보는 춘천문화재단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