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우리카드 “소주+삼겹살은 쏘삼카드로”

URL복사

Tuesday, December 18, 2018, 11:12:14

‘카드의정석 SSO3(쏘삼)’체크카드 출시...모든 음식점·뷰티스토어·노래방 등 캐시백 혜택 제공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우리카드가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모든 음식점·노래방·커피전문점에서 5%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등 직장인 맞춤 쇼핑 혜택을 탑재한 체크카드를 내놨다.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직장인의 하루를 책임질 혜택이 가득찬 ‘카드의정석 SSO3(쏘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SSO3(쏘삼)’은 소주와 삼겹살의 줄임말로 퇴근한 직장인들이 고된 하루의 피로를 풀 때 즐겨 찾는 소울푸드를 네이밍에 활용했다.

 

또, 소주병을 활용한 파격적인 디자인을 통해 상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려고 했다. 이 카드는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모든 음식점·노래방·커피전문점(스타벅스·폴바셋·투썸플레이스 등)에서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직장인의 평일 쇼핑이 사무실 근처의 편의시설 이용이 많은 점을 감안해 CU· GS25·세븐일레븐·올리브영 등 편의점과 뷰티스토어에서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에도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에서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외 여행과 쇼핑을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해외 가맹점·해외 직구·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유료 어플 구매 등 해외 이용 금액에 대해서 이용횟수나 한도에 제한 없이 0.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직장인들의 출·퇴근길을 위해 버스·지하철·택시 5% 캐시백과 함께 자가용 운전자를 위한 SK주유소 5% 캐시백 서비스도 담았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15일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 받아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2019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한다. 또, 이달 10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대중교통과 택시 이용금액이 합산 5만원 이상이면 5000원 캐시백(1회 한정)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직장인의 하루를 가장 잘 이해하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소주와 삼겹살처럼 대한민국 직장인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카드는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없다. 상품과 관련한 이용조건이나 할인한도,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동일한 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