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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네스 기록 오른 ‘LG 트윈워시 댄스’ 어떤 춤이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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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November 23, 2018, 13:11:43

497명이 동시에 러닝맨 댄스 춘 기록...“마케팅 성과 거둬 트윈워시 인기 상승”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LG전자가 멕시코에서 연 ‘트윈워시 댄스 챌린지’가 기네스 기록에 등재됐다.

 

LG전자는 최근 멕시코에서 진행한 ‘LG 트윈워시 댄스 챌린지’로 기네스 기록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트윈워시를 홍보하기 위해 멕시코시티에서 497명이 ‘트윈워시 댄스’를 추는 이벤트다. 기네스에는 ‘가장 많은 사람이 동시에 러닝맨 댄스를 춘’ 기록으로 올랐다.

 

 

러닝맨 댄스는 사람이 달리는 듯한 모습으로 추는 춤이다. 트윈워시 댄스는 러닝맨 댄스의 일종으로 트윈워시가 제시한 신개념 세탁문화인 동시세탁·분리세탁·대용량 세탁 등을 연상시키는 춤이다.

 

이번 행사엔 월드 기네스 기록관이 참관한 가운데 총 1300여 명이 참석했고 사전등록 후 춤을 춘 497명에 대해 기네스 기록을 인정받았다. LG전자가 지난 9월부터 멕시코에서 진행한 고객 참여형 디지털 캠페인 ‘트윈워시 송&댄스’의 일환이다.

 

트윈워시 송&댄스는 고객이 직접 트윈워시 댄스를 추거나 트윈워시 댄스에 고객 얼굴을 합성한 영상을 SNS 채널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캠페인이다. 흥이 많고 열정적인 중남미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것이다.

 

 

이번 캠페인이 멕시코에서 성과를 보이며 트윈워시의 판매 성장세도 탄력이 붙었다. LG전자가 캠페인을 시작한 9월 이후 멕시코에서 판매한 트윈워시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두 배 가까이 늘었다.

 

LG전자는 멕시코를 포함해 콜롬비아·칠레·페루 등 9개 국가에서 트윈워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내년에는 30여 국가로 확대해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성재 LG전자 H&A사업본부 어플라이언스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생활가전의 차별화된 성능과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토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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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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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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