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우리은행이 첫 거래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연3.0%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우리 첫거래 감사적금’ 가입 고객 50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어서와! 적금은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1년이내 우리은행에서 정기예금, 적금(청약상품 포함), 대출 상품을 가입한 이력이 없는 고객 50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가입 이력은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자동응모 된다.
‘우리 첫거래 감사적금’은 1년제 정기적금으로 최고금리 연3.0%의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전용 상품이다. 기본금리 연1.6%에 우대금리가 최대 1.4%p 추가된다.
전전월말 기준으로 우리은행에 정기예금, 적금(청약상품 포함), 대출이 없는 고객인 경우 0.8%p가 제공된다. 여기에 3개월 이상 급여이체, 3개월 이상 아파트관리비나 공과금 자동이체를 할 경우에도 최대 0.6%p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 첫거래 감사적금’을 소개하고, 비대면 채널을 통한 금융상품 가입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로 고객님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