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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 30일 평창 한우버거 1만개 한정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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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anuary 29, 2018, 11:01:32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해 평창 특산품인 ‘평창 한우’ 사용한 버거 출시
구매고객 100% 경품 당첨..150명에게는 스피드 스케이팅 결승 티켓 증정

[인더뉴스 조은지 기자] 맥도날드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이하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는 한정버거를 출시한다.


맥도날드는 평창 동계올림픽을 기념해 ‘평창 한우 시그니쳐 버거’를 출시, 오는 30일 하루 동안 1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평창 한우 시그니처 버거는 개최지인 평창의 특산품인 평창 한우를 사용한 프리미엄 수제버거다. 한우로 만든 패티에 골든 포테이토와 깊은 풍미의 송이버섯 소스가 조화를 이룬다.


하얀 설원이 펼처진 스키 슬로프를 모티브로 한 2장의 화이트 체다 치즈가 올려져 풍성한 맛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 맥도날드는 평창 한우 시그니처 버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경품 쿠폰을 제공한다. 이 중 150명에게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최고 인기 종목인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결승전 티켓이 1인 2매씩 총 300매 제공된다.  그 밖의 고객들에게는 곧 출시되는 또 다른 올림픽 기념 메뉴 무료 시식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맥도날드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파트너사로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위해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30일 단 하루 1만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제품인 만큼 평창 한우 시그니처 버거를 꼭 맛 보시고 경훔의 행운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평창 한우 시그니처 버거는 30일 오전 11시부터 전국 400여개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판매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버거 단품은 9900원, 세트는 1만 13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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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은지 기자 cho.ej@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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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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