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기본 분류

바닐라코, ‘잇 샤이니 쉬머 크림’ 리뉴얼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URL복사

Monday, May 07, 2012, 18:05:38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는 촉촉하고 은은한 광채피부 연출을 위한 필수아이템인 더광(The光) 베이스 ‘잇 샤이니 쉬머 크림’을 리뉴얼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는 촉촉하고 은은한 광채피부 연출을 위한 필수아이템인 더광(The光) 베이스 ‘잇 샤이니 쉬머 크림’을 리뉴얼 출시하면서 오는 5일부터 20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이상의 광은 없다’의 의미의 더광 베이스, 잇 샤이니 쉬머 크림은 소프트한 핑크 베이지 컬러와 미세한 투 톤 홀로그램으로 촉촉하고 글로우 메이크업 완성시켜 준다. 메이크업 베이스 단계에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믹스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후 T존에 덧바르면 하이라이터 효과도 줄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또 피부의 칙칙함과 잡티, 잔주름 개선을 위한 화이트닝 기능과 주름개선의 기능이 있어 스킨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국내에 광 메이크업의 유행이 시작된 2007년도에 처음 출시된 잇 샤이니 쉬머 크림은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베이스부문 1위를 석권하고, 리얼 뷰티 프로그램 온스타일 ‘겟 잇 뷰티’에서 추천제품으로 소개된 인기 제품이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표현이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은은한 광채 연출을 위해 잇 샤이니 쉬머 크림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최근 간편한 펌핑스타일의 콤팩트한 용기로 리뉴얼 했다”고 전했다.

 

바닐라코의 리뉴얼된 잇 샤이니 쉬머 크림(30ml/ 18,000원)은 오는 5일부터 전국 바닐라코 매장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 VIP회원에게는 30% 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출처: 바닐라 코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관리자 기자 web@mymedia.com

배너

[2025 2분기 실적] 네이버, 영업익 5216억…매출·영업익 모두 성장

[2025 2분기 실적] 네이버, 영업익 5216억…매출·영업익 모두 성장

2025.08.08 09:43:5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가 서치플랫폼, 커머스 등 주요 사업 부문의 견조한 성장에 힘입어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증가한 실적을 냈습니다. 네이버[035420]는 2분기 매출액 2조9151억원, 영업이익 5216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습니다. 이는 각각 지난해 동기 대비 11.7%, 10.3% 증가한 수치입니다. 당기순이익은 4974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사업 부문별 매출액은 ▲서치플랫폼 1조365억원 ▲커머스 8611억원 ▲핀테크 4117억원 ▲콘텐츠 4740억원 ▲엔터프라이즈 1317억원입니다. 서치플랫폼은 AI 기반 신규 서비스 및 피드를 통한 체류시간 확대, 광고 지면 최적화 및 타겟팅 고도화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5.9% 증가, 전분기 대비 2.4% 증가했습니다. 전체 네이버 플랫폼 광고는 전년 동기 대비 8.7% 성장, 전분기 대비 5.6% 성장했습니다. 커머스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앱의 성공적인 안착, 멤버십 및 N배송 경쟁력 강화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9.8% 증가, 전분기 대비 9.3% 늘었습니다. 2분기 스마트스토어와 서비스 거래액 성장으로 네이버 커머스의 온-플랫폼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9.0% 증가했습니다. 핀테크는 전년 동기 대비 11.7% 증가, 전분기 대비 4.8% 증가했습니다. 2분기 네이버페이 결제액은 스마트스토어 성장 및 외부 생태계의 지속적인 확장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7% 증가한 20조8000억원을 달성했습니다. 네이버페이는 연내 페이스사인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결제를 지원하는 단말기 출시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금융을 연결하는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갈 계획입니다. 콘텐츠는 웹툰의 성장 반등과 카메라 앱의 유료 구독자 수 확대 등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8% 성장, 전분기 대비 3.2% 증가한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부문은 공공 부문 매출 성장, 라인웍스 유료 ID 확대 등으로 전년 동기 대비 5.8% 증가, 전분기 대비 1.9% 감소했습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앞으로도 네이버는 AI 기반으로 B2C, B2B, B2G를 아우르는 플랫폼 경쟁력 및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한편, 중장기 성장을 위한 새로운 사업 레퍼런스를 확보하며 글로벌 확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