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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치즈에 빠진 닭맥·만맥 어떠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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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ugust 30, 2017, 11:08:24

세븐일레븐, 혼술족 간편 안주 콘치즈 시리즈 2종 출시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혼술족을 위한 편의점 안주 메뉴가 다양해지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콘치즈를 활용한 간편 안주 시리즈 '콘치즈에 빠진 닭(3200원)'과 '콘치즈에 빠진 왕교자(3000원)'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가벼운 음주와 함께 다양한 메뉴의 안주를 간편하게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인기 안주 메뉴인 치킨과 만두에 콘치즈를 얹힌 이색 안주 2종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콘치즈에 빠진 닭'은 국내산 닭으로 만든 매콤달콤한 닭강정에 콘치즈, 고구마를 올려 고소함과 풍부한 식감을 더한 상품이다. '콘치즈에 빠진 왕교자'는 칠리소스에 버무린 군만두에 콘치즈를 듬뿍 올려 매콤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실제 혼술족 증가에 따라 냉장안주를 찾는 소비자가 크게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냉장안주 매출은 지난해 36.0% 증가한데 이어 올해도 48.8% 오르는 등 큰 폭의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콘치즈 안주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5일까지 PB자몽녹차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오는 9월 말엔 콘치즈를 올린 미트볼 그라탕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김예지 세븐일레븐 푸드팀 담당MD(상품기획자)는 "이번에 선보인 안주 2종은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를 활용한 상품으로 혼술족의 안주뿐 아니라 간편한 간식으로도 제격인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급증하는 혼술족의 취향과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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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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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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