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보험료 할인 3人3色’..KB손보 다이렉트 새 광고 론칭

URL복사

Monday, August 14, 2017, 15:08:40

김연아·이상민·전소민 광고 모델 캐스팅..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할인 혜택 안내​​ ​​​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KB손해보험이 새로운 온라인 다이렉트 채널 방송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의 모델은 김연아, 이상민, 전소민 등이다.

KB손보(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의 온라인 채널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규 방송 광고 ‘당신의 생활에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 편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KB손보는 이번 광고에서 2040세대를 대표하는 모델로 김연아, 이상민, 전소민을 캐스팅했다. 광고는 이들의 생활을 현실감 있고 공감되게 보여주며, ‘생활이 할인이 된다’는 메시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할인 혜택을 알려줄 예정이다.​​

특히, 피겨퀸 김연아 선수와 이상민, 전소민 등 3명의 브라운관 뒤 실제 생활을 광고 속에서 엿볼 수 있다. 영상은 총 3편인데 무사고 운전 할인을 강조한 <김연아 편>, 마일리지·블랙박스 할인을 강조한 <이상민 편>, 대중교통 할인을 강조한 <전소민 편>이 방송된다.​​

KB손보는 작년 11월 선보인 ‘팬할인회’ 광고에서 리듬체조 손연재 선수와 개그맨 김준현을 통해 KB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만의 할인 혜택을 강조한 바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실생활에서 할인 혜택들이 적용되는 과정을 광고로 표현해 특약별 이해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김태식 KB손보 다이렉트본부장 상무는 “다이렉트 보험을 찾는 고객들의 일상생활이 곧 당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려 했다”며 “앞으로도 KB손보 다이렉트만의 특화된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광고로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배너

GC녹십자, 텍사스 라레도 혈장센터 개소…“내년 상반기 FDA 허가 목표”

GC녹십자, 텍사스 라레도 혈장센터 개소…“내년 상반기 FDA 허가 목표”

2025.09.17 15:12:2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미국 자회사 ABO플라즈마(구 ABO홀딩스)가 16일(현지시간) 텍사스 주 라레도(Laredo)에 혈장센터를 개소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ABO플라즈마는 라레도 혈장센터 개소와 함께 혈장 공여자 모집을 시작합니다. 채취된 혈장은 최대 24개월간 보관되며, FDA 허가가 완료되는 즉시 판매될 예정입니다. 혈장센터 허가 절차는 약 9개월이 소요되며, ABO플라즈마는 내년 상반기 완료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당초 라레도 혈장센터는 2026년 완공을 목표로 했지만, 알리글로 및 국내 혈장분획제제 수요 확대에 맞춰 조기 가동하게 됐습니다. 텍사스 주 이글패스(Eagle Pass) 혈장센터도 2026년 중 개소할 전망입니다. 허은철 GC녹십자 대표이사는 “올해는 국내외 혈장분획제제 사업이 한 단계 도약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안정적 공급망을 기반으로 해당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GC녹십자의 혈장분획제제 ‘알리글로’는 100% 미국산 혈장을 원료로 사용합니다. 미국 행정명령 제14257호에 따르면 완제품 원료 중 미국산 비중이 20% 이상일 경우 비(非)미국산 원료에만 관세가 부과됩니다. 알리글로는 부가물을 제외한 혈장 비중이 약 50%에 달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