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G마켓, 공식 ‘마블’ 굿즈스토어 온라인 단독 입점

URL복사

Friday, July 07, 2017, 13:07:59

‘마블 콜렉션’ 진행..스파이더맨 영화예매권 200명 증정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세계적인 인기 슈퍼히어로물인 ‘스파이더맨’ 영화 개봉 일자에 맞춰 G마켓이 마블 캐릭터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의 개봉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마블 컬렉션’을 열고 캐릭터 상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마블 컬렉션 스토어, 레고, CGV 씨네샵, 어라운드 코너, 비스트 킹덤 등 마블 공식 오프라인샵의 입점을 통해 마련됐다. 한정판 상품 판매부터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이 다양하다.

 

먼저, G마켓에서 단독으로 제공하는 독보적인 구매 혜택들이 마련됐다. G마켓 회원을 대상으로 ‘스파이더맨 영화 예매권’을 선착순 200명(1인 2매)에게 제공한다.


응모는 ‘마블 컬렉션’ 페이지에서 매일 ID당 1회씩 가능하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언맨 어트랙션이 있는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권’(2명)과, ‘레고 브릭헤즈 4종 세트’(10명), ‘스파이더맨 스냅백’(10명), ‘프리미엄 한정판 마블 뱃지’(50명)도 증정한다.

 

브랜드사와 콜라보레이션한 마블 한정판 상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던킨도너츠의 ‘스파이더맨 한정판 수박크러쉬’와 ‘도넛 6개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스파이더맨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수박을 갈아 만들어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수박크러쉬’는 스파이더맨 전용컵에 담겨 제공된다. 더페이스샵의 마블 콜라보 상품인 ‘매트 터치 립스틱 마블’(1만 2000원부터)와 ‘레고 브릭헤즈 아이언맨’(1만 4000원)도 소장 욕구를 일으킬만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마블의 인기 캐릭터 상품들은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마블 스킨이 포함된 ‘코딩 로봇 오조봇’은 10만 5000원에 판매하고, ‘스파이더맨 이지보틀’은 4900원, ‘마블 카와이 스티커 세트’는 6300원, ‘스파이더맨 비지북’은 9265원에 판매한다.


‘마블 유아동 킥보드’(3만 9900원) 혹은 ‘핸디 선풍기(1만 9900원)’를 구입하면 한정판 ‘마블 손목밴드’를 선착순 4000명에게 제공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마블컬렉션’ 또는 ‘스파이더맨’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팀 실장은 “마블 마니아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스테디셀러 상품부터 흔히 볼 수 없는 한정판 제품까지 관련 상품들을 총망라하기 위해 신경썼다”며 “다양한 마블 공식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2025 2분기 실적] 신세계, 잇단 투자에 영업익 36 ↓

[2025 2분기 실적] 신세계, 잇단 투자에 영업익 36% ↓

2025.08.11 09:18:35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가 외형 성장 속 식품관 리뉴얼 등 연이은 투자에 2분기 수익성이 떨어졌습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는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75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5.9% 감소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조6938억원으로 5.6% 증가했습니다. 백화점 사업 매출은 628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1%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709억원을 기록해 13.3% 감소했습니다. 이상기후와 대내외 불확실성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에 매출이 소폭 줄었고 미래 준비를 위한 전략적 투자를 지속하면서 영업이익도 떨어졌습니다. 특히 2분기 신세계백화점은 센텀시티 ‘하이퍼그라운드’, 강남점 식품관(스위트파크·하우스오브신세계·신세계마켓), 본점 ‘더 헤리티지’와 ‘디 에스테이트’ 등을 순차적으로 리뉴얼했습니다. 하반기에는 지난해부터 이어져온 강남점 식품관 리뉴얼의 마지막 단계인 즉석조리식품(델리)코너 오픈으로 국내 최대 규모 식품관을 완성할 예정입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럭셔리 라인업을 갖춘 신세계 본점 ‘더 리저브(舊 본관)’ 오픈도 앞두고 있습니다. 자회사 중 신세계디에프는 올 2분기 매출이 6051억원으로 22.9% 증가했고 영업손실은 15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비즈니스 관광객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제휴와 시내·공항면세점 브랜드 개편으로 외형은 성장했지만 인천공항 정상 매장 전환에 따른 임차료 증가로 적자전환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은 3086억원으로 3.8% 줄었고 영업손실 23억원을 기록했습니다. 2분기 뷰티부문 매출은 1156억원으로 성장세를 유지했고 영업이익은 24억원을 올렸습니다. 다만 소비심리 저하에 따른 패션부문 침체와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한 투자비 증가가 영향을 미쳐 적자로 이어졌습니다. 신세계까사는 2분기 매출이 583억원으로 10.4% 감소했고 영업손실은 18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부동산 경기 침체로 인한 매출의 일시적 하락과 환율 상승으로 원자재 가격 부담이 더해진 결과입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출이 1.5% 감소한 802억원, 영업이익 6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신세계센트럴은 매출은 964억원으로 전년 대비 1.5% 늘었지만 부동산 보유세, 이른 더위로 인한 수도·광열 비용 증가 등에 따라 영업이익은 11억원 줄어든 98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신세계 관계자는 "녹록지 않은 영업 환경에서도 본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중·장기적 관점에서 지속적인 투자를 늘리고 있다"며 "이러한 투자를 발판으로 꾸준한 콘텐츠 혁신과 각 사별 경쟁력 강화를 통해 내실 있는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