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스타크래프트의 귀환’..SK플래닛 11번가, 예약판매

URL복사

Friday, June 30, 2017, 15:06:38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디지털코드·컴플리트팩 초회판 판매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 스타크래프트가 돌아온다.

 

SK플래닛(사장 서성원) 11번가(www.11st.co.kr)는 올 여름 출시를 앞둔 인기 PC게임 최신작,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를 예약판매한다.

 

11번가는 오는 815일 정식 출시 예정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디지털코드를 16500원에 판매한다. 블리자드 게임 아이템 이용권, 마우스패드, 엽서 등이 포함된 컴플리트 팩(Complete Pack) 초회판29800(3000개 한정)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지난 1998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최신 버전. 게임 제작사 블리자드가 4K UHD, 와이드스크린 호환의 그래픽 업그레이드, 한국어 등 다국어 지원, 사운드 업그레이드 등의 기능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사전판매 기간인 오는 814일까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구매하면, 게임 내 적용 가능한 종족별 본진 건물 스킨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특히, ‘컴플리트 팩 초회판에는 본진 건물 스킨뿐만 아니라 다양한 블리자드 인기 게임의 아이템 이용권, 게임 이미지가 인쇄돼 있는 마우스패드, 게임 원화가 그려져 있는 엽서, 게임 스토리가 담긴 책자 등이 포함돼 있다.

 

지난 3월 제작 발표와 동시에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블리자드 샵또는 11번가에서 온라인 사전구매가 가능하다. 11번가에서는 블리자드 계정 없이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OK캐쉬백, 멤버십 쿠폰 등과 결합해 11번가만의 합리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1번가는 컴플리트 팩’, ‘OK캐시백 5000포인트’, ‘OK 캐쉬백 100포인트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달 16일까지 실시한다. PC 또는 모바일 웹 및 앱에서 실제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SCV, 프로브, 드론등 일꾼 유닛으로 미네랄 광물을 채취하면 된다.

 

김문웅 SK플래닛 11번가 비즈본부장은 국민게임 스타크래프트의 최신작을 11번가가 국내 온라인몰 중 유일하게 선보이게 됐다앞으로 11번가만의 색다른 마케팅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상품들로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상품은 11번가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검색해 구매하면 된다. ‘디지털 코드숫자가 오는 814일까지 구매자에게 전송되며, 블리자드 계정에 등록해 게임을 즐기면 된다. ‘컴플리트 팩 초회판은 오는 87일부터 우편으로 발송된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own@inthenews.co.kr

배너

[2025 2분기 실적] 신세계, 잇단 투자에 영업익 36 ↓

[2025 2분기 실적] 신세계, 잇단 투자에 영업익 36% ↓

2025.08.11 09:18:35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가 외형 성장 속 식품관 리뉴얼 등 연이은 투자에 2분기 수익성이 떨어졌습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는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75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5.9% 감소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조6938억원으로 5.6% 증가했습니다. 백화점 사업 매출은 628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1%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709억원을 기록해 13.3% 감소했습니다. 이상기후와 대내외 불확실성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에 매출이 소폭 줄었고 미래 준비를 위한 전략적 투자를 지속하면서 영업이익도 떨어졌습니다. 특히 2분기 신세계백화점은 센텀시티 ‘하이퍼그라운드’, 강남점 식품관(스위트파크·하우스오브신세계·신세계마켓), 본점 ‘더 헤리티지’와 ‘디 에스테이트’ 등을 순차적으로 리뉴얼했습니다. 하반기에는 지난해부터 이어져온 강남점 식품관 리뉴얼의 마지막 단계인 즉석조리식품(델리)코너 오픈으로 국내 최대 규모 식품관을 완성할 예정입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럭셔리 라인업을 갖춘 신세계 본점 ‘더 리저브(舊 본관)’ 오픈도 앞두고 있습니다. 자회사 중 신세계디에프는 올 2분기 매출이 6051억원으로 22.9% 증가했고 영업손실은 15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비즈니스 관광객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제휴와 시내·공항면세점 브랜드 개편으로 외형은 성장했지만 인천공항 정상 매장 전환에 따른 임차료 증가로 적자전환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은 3086억원으로 3.8% 줄었고 영업손실 23억원을 기록했습니다. 2분기 뷰티부문 매출은 1156억원으로 성장세를 유지했고 영업이익은 24억원을 올렸습니다. 다만 소비심리 저하에 따른 패션부문 침체와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한 투자비 증가가 영향을 미쳐 적자로 이어졌습니다. 신세계까사는 2분기 매출이 583억원으로 10.4% 감소했고 영업손실은 18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부동산 경기 침체로 인한 매출의 일시적 하락과 환율 상승으로 원자재 가격 부담이 더해진 결과입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출이 1.5% 감소한 802억원, 영업이익 6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신세계센트럴은 매출은 964억원으로 전년 대비 1.5% 늘었지만 부동산 보유세, 이른 더위로 인한 수도·광열 비용 증가 등에 따라 영업이익은 11억원 줄어든 98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신세계 관계자는 "녹록지 않은 영업 환경에서도 본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중·장기적 관점에서 지속적인 투자를 늘리고 있다"며 "이러한 투자를 발판으로 꾸준한 콘텐츠 혁신과 각 사별 경쟁력 강화를 통해 내실 있는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