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11번가 “‘그랜드십일절’에 1천만개 특가 상품 쏟아낸다”

URL복사

Wednesday, October 29, 2025, 10:10:5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오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1000만개의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하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5 그랜드십일절’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11번가 관계자는 “11월 쇼핑 대전의 원조답게 지난 5월 진행했던 상반기 ‘그랜드십일절’보다 규모를 대폭 확대해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로보락 등 국내외 정상급 브랜드 200여개를 포함해 총 7000여 판매자가 1000만개 이상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가전·디지털·여행 상품 등 온라인 최저가 수준 제공

 

이번 행사에서는 ‘로보락’의 2025년 스마트 프리미엄인 ‘Q레보 L’을 53% 할인한 50만원 대에, ‘드리미’의 2025년 히트 모델 ‘X40 울트라’를 역대 최저가 수준인 82만원 대에 한정 판매합니다. 게이밍 모니터로 인기인 ‘LG OLED evo TV’(42인치, 89만원대), 삼성 그랑데AI 세탁기·건조기 세트(21kg+17kg)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합니다.

 

지난해 ‘그랜드십일절’에서 4일만에 누적판매액 11억원을 돌파한 ‘웨이브 12개월 이용권’을 41% 할인한 7만7000원(스탠다드 요금제)에,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은 1일 하루 21% 할인한 1만980원에 판매합니다.

 

1일부터 10일까지 매일 하루 4번, 11일에는 자정부터 저녁 11시까지 매시간 진행하는 ‘타임딜’에서는 괌 닛코 에어텔 4~6일(29만원 대부터),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9 PRO(20만원 대), 까사미아 캄포 구스 30 슬림 4인 소파, LG 올 뉴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99만원 대) 등 카테고리별로 할인 상품을 선보입니다.

 

‘원데이빅딜’에서는 호텔리조트 브랜드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1일), 지난 7월 오픈한 최신 5성급 호텔 ‘신라모노그램 강릉’(10일) 등 프리미엄 호텔을 비롯해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 ‘파라디이스시티’(4일)가 참여하는 등 여행상품을 소개합니다. 이 외에도 다이슨(3일), 이니스프리(6일), 한샘(7일) 등이 참여해 특별 사은품과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10분러시’와 ‘60분러시’도 평소보다 두 배 규모를 확대해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각 10개씩 특가 상품을 선보입니다. 이 외 매일 오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치킨·피자·햄버거 등 외식 e쿠폰을 매일 2개씩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심야배달’을 신규 오픈합니다. 같은 시간대 신선식품·간편식 등 인기 마트 상품 5개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심야마트’를 운영하는 등 이색적인 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에서는 행사기간 총 90회에 걸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총 1500만원 상당의 11페이 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멤버십 전용딜 신설…포인트가 적립·릴레이 할인쿠폰 제공

 

‘2025 그랜드십일절’에서는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딜 프로모션도 대거 선보입니다. 무료 멤버십 ‘11번가플러스’ 회원 전용 ‘패밀리딜’ 100여 개를 비롯해, 최근 3개월간 구매이력이 없는 ‘11번가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e쿠폰을 500원에 판매하는 ‘웰컴백 500원딜’을 마련했습니다.

 

T멤버십 고객 대상 ‘브랜드딜’에서는 아워홈(2일), 더페이스샵(5일), 불스원(6일) 등 총 10개 인기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최대 3000원 할인 혜택과 함께 11페이 포인트 11%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11번가는 ▲상품을 지인에게 추천(링크 공유)하고 구매가 이뤄지면 추천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3%(최대 5,000원)을 11페이 머니로 지급하는 ‘머니백’ ▲5개 미션별로 최대 1만 11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미션 어드벤처’ ▲상품 검색 시 매일 11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검색하고 포인트 받기’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11일간 운영합니다.

 

또 ‘3000원 릴레이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을 행사기간 3차례에 걸쳐 제공합니다. 여기에 11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더해 3차 쿠폰까지 사용 시 총 5000포인트를 오는 11일에 지급합니다. ‘그랜드십일절’ 엠블럼 부착 상품 대상 ‘2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도 매일 ID당 1장씩 제공합니다.

 

박현수 11번가 사장은 “11월 쇼핑축제의 원조라는 명성에 걸맞은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과 혜택을 확보해 올해도 11일간의 쇼핑 축제를 성대하게 준비했다”며 “이번 ‘그랜드십일절’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11번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쇼핑의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배너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2025.10.29 16:51:0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전문경영인 체제 전환 이후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3425억원, 영업이익은 393억원, 순이익은 3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75.2%, 84.8% 증가했습니다.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1조129억원, 영업이익 1010억원, 순이익 847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3분기 실적은 의약품 유통과 헬스케어 부문의 매출 확대에 힘입어 달성됐다”며 “전문경영인 체제를 기반으로 그룹사 간 유기적 협업 구조를 강화하고, R&D 및 신사업 중심의 사업형 지주회사 모델을 정착시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지난 3월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한 이후, 그룹 시너지 강화와 경영 내실화를 추진하며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성장 전략을 본격화했습니다. 김재교 부회장이 총괄하는 이노베이션본부는 ▲파트너십 발굴을 담당하는 C&D(Connect & Development) 전략팀 ▲내부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주도하는 L&D(Launching & Development) 전략팀 ▲특허 관리와 지원을 맡은 IP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회사는 R&D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내부 개발과 외부 기술을 병행하는 이중 성장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 기조 속에서 3분기 헬스케어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9% 증가한 39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의약품 유통 부문(온라인팜)은 국내 매출 확대에 힘입어 2871억원을 달성했으며, 의약품 자동화 시스템 전문기업 제이브이엠은 북미 시장에 신제품 ‘카운트메이트(COUNTMATE)’를 출시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은 비만 치료 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의 3상 중간 톱라인 결과를 조기 발표하고, 글로벌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와 ‘엔서퀴다’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이상지질혈증 복합신약 ‘로수젯’을 비롯해 고혈압 제품군 ‘아모잘탄패밀리’,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에소메졸패밀리’ 등이 견조한 처방 실적을 보였으며, 지난 8월 출시된 저용량 3제 항고혈압제 ‘아모프렐’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지주회사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동시에 오픈이노베이션 기반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룹 계열사들의 미래 성장 동력을 예측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한미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