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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렌타인데이에 고백하는 법…사랑연구소 ‘사랑니’ 서비스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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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y 07, 2012, 18:05:06

하이킥 지석이 사랑연구소의 익명 고백 ‘사랑니’서비스를 알았다면

(성남=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06일 -- “박샘 좋아해요”

 

MBC 시트콤 하이킥 3에서 지석이 짝사랑 하고 있는 하선에게 고백하는 장면. 이 짧은 한 마디를 말하기까지 지석은 수많은 고민을 한다. ‘거절당하면 어떡하지, 어색해지면 어떡하지’ 고백을 하지 못하고 마음앓이만 하던 장면도 등장했었다.

 

하이킥의 지석처럼 짝사랑을 하며 고백을 하지 못하고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 얼마 남지 않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백하는 법을 고민하고 있다면 사랑연구소(www.Love3cm.com)의 ‘사랑니’ 서비스를 눈여겨보자.

 

‘사랑니’ 서비스는 이처럼 고백을 고민하고 어려워하는 사람들을 대신해서 고백해주는 익명 고백 서비스다. 사랑연구소의 이 독창적인 서비스는 자신이 누구인지 밝히지 않아도 되는 익명으로 고백하는 법이기 때문에 고백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사랑연구소에 남기면 익명으로 원하는 상대방에게 전달해준다. 상대방은 이 글을 남긴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할 수는 있지만 익명으로 전달되기 때문에 확인 할 수는 없다. 고백 한 후 어색한 마음에 얼굴 붉히며 서로 피하는 사이가 되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사랑니’의 핵심은 하고 싶은 말을 고백하는 것뿐 아니라 상대방의 마음을 알아 볼 수 있는 <세 가지 질문>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메시지를 전달하고 세 가지 질문을 할 수가 있는데 이 질문을 잘 구성한다면 상대방의 마음도 들여다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내 메시지를 읽은 지금 기분이 어때?, 혹시 지금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니?, 내가 누군 것 같니?’ 등의 질문으로 상대방의 마음도 짐작해 볼 수 있다.

 

사랑니 서비스는 짝사랑에만 이용되는 것은 아니다. 상대방에 마음을 알고 싶은 사람, 재회하고 싶은 사람 그리고 이별하고 마지막으로 묻고 싶은 것이 있는 사람도 사랑니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이때의 세 가지 질문은 조금 변경 되서 ‘나 안 보고 싶었어?, 날 용서해줄 수 있어?, 날 받아줄 수 있니?’ 등으로 바뀌기도 한다.

 

이렇게 각자 마음 깊숙한 곳에서 속앓이 하는 고민을 시원하게 해소 시켜주는 ‘사랑니’ 서비스. 숨겨진 사랑니를 빼내듯, 마음 깊은 곳에서 아프게 하는 마음을 빼낼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에서 서비스의 이름도 ‘사랑니’이다.

 

그래서 ‘사랑니’ 서비스에 대한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서로 간에 마음은 있는 것 같은데 고백을 못하고 끙끙 앓아왔던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하고 마치 어렵게 고백한 하이킥의 지석이 하선과 연애에 성공했듯 연애에 성공하는 사례가 상담후기에서도 확인되고 있다.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도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콜릿을 줄 것인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사랑니’ 서비스로 마음을 고백해보자. 어쩌면 그 사람의 마음에도 당신이 들어 있을지 모른다.


사랑연구소: http://www.love3cm.com/
사랑니 서비스: http://www.love3cm.com/shop/goods/goods_view.ph...


출처: 사랑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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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기자 web@mymed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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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미래에셋그룹의 고객자산(AUM)이 1000조원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7월말 기준 미래에셋그룹의 총 AUM이 약 1024조원으로 집계됐습니다. 국내 자산이 752조원, 해외 자산은 272조원 규모입니다. 세부적으로 보면 ▲미래에셋증권 549조원(국내 471조원, 해외 78조원) ▲미래에셋자산운용 430조원(국내 236조원, 해외 194조원) ▲미래에셋생명 등 기타 계열사가 국내외 45조원입니다. 이번 기록은 미래에셋이 1997년 7월 자본 100억원으로 창립한 이후 28년만에 달성한 성과입니다. 특히 지난해말 AUM 906조6000억원을 기록한데 이어 8개월만에 100조원 넘게 늘어나며 초고속 성장을 했습니다. 성과 배경엔 미래에셋그룹의 글로벌 전략이 있습니다. 미래에셋그룹은 2003년 홍콩 진출을 시작으로 미국, 영국, 인도 등으로 꾸준히 확장 전략을 펼쳤습니다. 그 결과 미래에셋그룹은 자기자본 23조원, 19개 지역에서 52개 해외법인·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외 임직원 수만 약 1만6000명의 국내 대표 ‘글로벌 투자전문그룹’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박현주 미래에셋그룹 회장은 일찍부터 “한국 기업은 해외경영을 통해 국부를 창출하고 과감한 해외시장 진출을 통한 인수합병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들어가야 한다”고 역설하며 적극적이고 과감한 전략적 인수합병(M&A)과 투자를 진행해왔습니다. 지난해 11월에는 인도 현지에서 미래에셋쉐어칸 인수를 완료하며 글로벌 비즈니스 경쟁력을 더욱 확보할 수 있는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장기성장하고 있는 인도 증권업계를 선점하고 그룹 차원으로 비즈니스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포석입니다. 글로벌 전략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미래에셋그룹의 올해 상반기 누적 기준 세전이익은 약 1조4300억원(계열사별 단순 합산)이며, 이 가운데 33%인 4776억원은 해외 비즈니스에서 나왔습니다. 또한 미래에셋증권 해외법인은 상반기 2238억원의 세전이익을 거두었고, 특히 지난해 4분기 미국법인이 창사 이래 최대실적을 달성했습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전 세계에서 총 232조원 규모의 상장지수펀드(ETF)를 운용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는 국내 전체 ETF 시장규모인 약 226조원을 웃도는 규모이자 글로벌 ETF운용사 중 12위에 해당합니다. 미래에셋그룹 관계자는 “미래에셋은 Client First 정신을 바탕으로 업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투자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장기적인 성장을 목표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글로벌 투자전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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