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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렌타인데이에 고백하는 법…사랑연구소 ‘사랑니’ 서비스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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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y 07, 2012, 18:05:06

하이킥 지석이 사랑연구소의 익명 고백 ‘사랑니’서비스를 알았다면

(성남=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06일 -- “박샘 좋아해요”

 

MBC 시트콤 하이킥 3에서 지석이 짝사랑 하고 있는 하선에게 고백하는 장면. 이 짧은 한 마디를 말하기까지 지석은 수많은 고민을 한다. ‘거절당하면 어떡하지, 어색해지면 어떡하지’ 고백을 하지 못하고 마음앓이만 하던 장면도 등장했었다.

 

하이킥의 지석처럼 짝사랑을 하며 고백을 하지 못하고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 얼마 남지 않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백하는 법을 고민하고 있다면 사랑연구소(www.Love3cm.com)의 ‘사랑니’ 서비스를 눈여겨보자.

 

‘사랑니’ 서비스는 이처럼 고백을 고민하고 어려워하는 사람들을 대신해서 고백해주는 익명 고백 서비스다. 사랑연구소의 이 독창적인 서비스는 자신이 누구인지 밝히지 않아도 되는 익명으로 고백하는 법이기 때문에 고백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사랑연구소에 남기면 익명으로 원하는 상대방에게 전달해준다. 상대방은 이 글을 남긴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할 수는 있지만 익명으로 전달되기 때문에 확인 할 수는 없다. 고백 한 후 어색한 마음에 얼굴 붉히며 서로 피하는 사이가 되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사랑니’의 핵심은 하고 싶은 말을 고백하는 것뿐 아니라 상대방의 마음을 알아 볼 수 있는 <세 가지 질문>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메시지를 전달하고 세 가지 질문을 할 수가 있는데 이 질문을 잘 구성한다면 상대방의 마음도 들여다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내 메시지를 읽은 지금 기분이 어때?, 혹시 지금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니?, 내가 누군 것 같니?’ 등의 질문으로 상대방의 마음도 짐작해 볼 수 있다.

 

사랑니 서비스는 짝사랑에만 이용되는 것은 아니다. 상대방에 마음을 알고 싶은 사람, 재회하고 싶은 사람 그리고 이별하고 마지막으로 묻고 싶은 것이 있는 사람도 사랑니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이때의 세 가지 질문은 조금 변경 되서 ‘나 안 보고 싶었어?, 날 용서해줄 수 있어?, 날 받아줄 수 있니?’ 등으로 바뀌기도 한다.

 

이렇게 각자 마음 깊숙한 곳에서 속앓이 하는 고민을 시원하게 해소 시켜주는 ‘사랑니’ 서비스. 숨겨진 사랑니를 빼내듯, 마음 깊은 곳에서 아프게 하는 마음을 빼낼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에서 서비스의 이름도 ‘사랑니’이다.

 

그래서 ‘사랑니’ 서비스에 대한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서로 간에 마음은 있는 것 같은데 고백을 못하고 끙끙 앓아왔던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하고 마치 어렵게 고백한 하이킥의 지석이 하선과 연애에 성공했듯 연애에 성공하는 사례가 상담후기에서도 확인되고 있다.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도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콜릿을 줄 것인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사랑니’ 서비스로 마음을 고백해보자. 어쩌면 그 사람의 마음에도 당신이 들어 있을지 모른다.


사랑연구소: http://www.love3cm.com/
사랑니 서비스: http://www.love3cm.com/shop/goods/goods_view.ph...


출처: 사랑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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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기자 web@mymed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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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업계 최초로 TV·모니터에 AI 검색엔진 ‘퍼플렉시티’ 탑재

삼성전자, 업계 최초로 TV·모니터에 AI 검색엔진 ‘퍼플렉시티’ 탑재

2025.10.22 09:48:16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2025년형 TV와 모니터에 업계 최초로 생성형 AI '퍼플렉시티(Perplexity)'를 탑재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적용 모델은 2025년형 마이크로 RGB, Neo QLED, QLED, OLED, 더 프레임 프로, 더 프레임 TV와 2025년형 M7, M8, M9 모니터입니다. 퍼플렉시티는 AI 기반의 검색 엔진으로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자료를 수집·분석해 심도 있는 답변과 추가 질문을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영화 추천, 여행 계획 수립, 스포츠 경기 결과, 기업 실적 결과 분석 등 주제의 사용자 질문에 맞춰 최적의 답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TV와 모니터 화면의 앱스(Apps) 탭 또는 리모컨의 AI 버튼을 눌러 '비전 AI 컴패니언'을 실행한 뒤 퍼플렉시티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퍼플렉시티가 탑재된 삼성 TV와 모니터 사용자들은 '퍼플렉시티 프로' 12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연내 OS 업데이트를 통해 2023년형, 2024년형 TV와 모니터에도 퍼플렉시티를 탑재할 예정입니다. 안희영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상무는 "업계 최초로 삼성 TV와 모니터에 퍼플렉시티를 탑재해 더욱 특별하고 개인화된 맞춤형 AI 스크린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퍼플렉시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용자들이 대형 스크린을 더욱 새롭고 의미 있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라이언 푸티(Ryan Foutty) 퍼플렉시티 사업개발 상무는 "우리의 사명은 기존 검색 방식에 혁신적인 AI 기반 인터페이스를 결합해 사용자의 호기심을 해결하는 것"이라며 "세계 1위 TV 브랜드인 삼성과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 삼성 기기 사용자들에게 퍼플렉시티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1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에서 개인 맞춤형 AI인 '비전 AI 컴패니언(Vision AI Companion)'을 처음 공개한 이후, 글로벌 AI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사용자 맞춤형 스크린 경험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난 8월 마이크로소프트의 '코파일럿'을 2025년형 TV와 모니터에 탑재했으며 최근 퍼플렉시티까지 도입하게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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