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신세계면세점, 추석·국경절 맞아 ‘Full Moon, Full of Joy’ 프로모션

URL복사

Monday, September 22, 2025, 14:09:49

럭셔리·뷰티·여행 아이템 최대 50% 할인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면세점은 추석과 국경절을 맞아 오는 10월 7일까지 온라인몰(국문·영문·중문몰)에서 ‘Full Moon, Full of Joy(풀 문, 풀 오브 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긴 연휴와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럭셔리 패션, 기프트 아이템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으로 구성됐습니다. 4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만 원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며, 당첨 시 할인율이 높아집니다.

 

특히 푸에기아1833, 정관장, 조니워커, 만나리나덕 등 인기 브랜드와 함께 패션·뷰티·여행용품을 포함한 기획전을 운영해 추석 선물 수요를 공략한다는 게 회사의 설명입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어 10월 3일부터 19일까지 가을 정기 프로모션 ‘Stay Luxury, Autumn Sale(스테이 럭셔리, 어텀 세일)’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나에게 주는 선물’을 콘셉트로 럭셔리 브랜드 특가를 제안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행사 첫 주간인 10월 3일부터 9일까지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4개, 30여 개 상품을 매일 초특가로 판매하는 ‘리미티드 딜’을 진행하고, 같은 달 8일부터 19일까지는 할인 쿠폰과 면세포인트를 동시에 제공합니다. 

 

또한 ▲셀프 기프트 ▲FW 시즌 인기상품 ▲환절기 뷰티·웰빙템 등 테마별 큐레이션 기획전도 운영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추석과 국경절, 이어지는 가을 휴가 시즌에 맞춰 합리적인 혜택과 럭셔리 브랜드 초특가 상품을 준비했다”며 “풍성한 프로모션과 단독브랜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과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고객 행복한 삶 도울 웰니스 디자인은?”…삼성생명의 고민 글로벌 결실로

“고객 행복한 삶 도울 웰니스 디자인은?”…삼성생명의 고민 글로벌 결실로

2025.09.22 14:35:05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생명(대표이사 사장 홍원학)은 22일 대학생 디자이너와 함께 웰니스 디자인을 연구하는 '라이프놀로지랩(Lifenology Lab)' 프로젝트 작품이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라이프놀로지랩은 행복한 인생(Life)을 위한 혁신적 기술(Technology)을 연구한다는 의미를 담아 삼성생명이 지난해 9월부터 가동중인 프로젝트입니다. 국내 3개대학(홍익대·국민대·성균관대)과 삼성디자인교육원(SADI)에서 151명의 1기 학생이 참여해 40여개 아이디어 작품을 선보였습니다. 이중 홍익대 작품 6점이 세계적 권위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와 IDEA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먼저 레드닷 어워드에서는 게이미피케이션 기반 러닝·운동기기 'Break', 휴대용 멘탈케어기기 'Lucid'가 최고 영예인 '베스트오브더베스트'에 선정됐습니다. 재활보조기구 'Tak!'과 창의적 촬영경험을 제공하는 드론 'Saga'가 본상인 '레드닷 위너(Red Dot Winner)'를 수상했습니다. IDEA어워드에서도 성과가 이어졌습니다. 태아와 산모의 교감을 돕는 'Beti', 갱년기 여성을 위한 휴식솔루션 'Re:mine'이 본상을 차지했습니다. 휴대용 멘탈케어기기 'Lucid'는 레드닷뿐 아니라 IDEA에서도 본상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실용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라이프놀로지랩 프로젝트에 참여해 2개 어워드에서 모두 수상한 홍익대 산업디자인학과 원형준 학생은 "루시드를 통해 사람들이 삼성생명을 새롭게 생각하게 되는 기회가 되어 뜻깊다"며 "젊은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프로젝트를 지도한 홍익대 산업디자인학과 이길옥 교수는 "삼성생명과 함께한 산학프로젝트 다수 작품이 국제적으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학생들과 함께 창의적 디자인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조망하고 혁신 가능성을 모색한 기회였다"고 평가했습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험을 넘어 모험회사가 되기로 한 삼성생명의 도전이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결실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시도를 통해 고객중심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8월부터 삼성생명은 젊음이 길어진 시대 '의식주'를 주제로 고객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가치를 더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자 경희대·고려대·연세대·한양대 등 4개대학 110여명의 학생이 참여하는 라이프놀로지랩 2기를 진행중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