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쿠팡은 판매자들이 더 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과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로켓그로스 판매자 써밋 2025’를 170여개 업체 2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JW 메리어트 강남에서 개최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로켓그로스의 운영 전략과 성공 사례 중심 교육이 소개됐습니다. 로켓그로스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 중인 ‘돈버는 하마’와 ‘오른쪽 날개’가 공동으로 패널 세션을 진행, 각각 소싱 전략과 광고 최적화에 대해 심도 있는 교육을 제공하며 판매자들에게 실질적인 운영 노하우를 전달했습니다.
실무 중심의 세션에서는 겨울 시즌 성장 전략·IP 침해 대응·상품 노출 향상 방안 등 실제 운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주제들이 다뤄졌으며, 셀러 허브에서는 쿠팡 전문가들과 직접 상담할 수 있는 1:1 워크업 세션이 운영됐습니다. 판매자들은 쿠팡 광고, 인바운딩, 정산, 셀러 대출 등 다양한 운영 이슈에 대해 실시간으로 해결책을 얻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힐링엘엔씨 조일홍 대표는 “로켓그로스를 통해 상품군을 본격적으로 확대한 지 불과 1년 반 만에 월 매출 3억 원이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했다”며 “이번 행사는 로켓그로스 현업 담당자들과 깊이 있는 교류를 통해 다음 단계의 성장을 위한 모멘텀을 얻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