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G마켓과 옥션이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한정수량 특가전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G락페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매달 1일마다 3일 동안 진행합니다. 고객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상품을 엄선해 한정수량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까지 가격을 내리는 콘셉트입니다.
할인혜택으로는 우선 매일 선착순으로 '5% 중복쿠폰'을 제공합니다. ID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고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됩니다. 일부 브랜드 상품은 최대 20% 중복쿠폰 혜택도 제공합니다.
'한정 특가 오픈'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새로운 특가상품을 공개합니다. 디지털/신선식품/뷰티 등 주요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인기 상품을 엄선, 최대 79% 할인가격에 판매합니다. 1일자 대표상품으로 ▲허니듀 멜론 ▲동원 DHA 참치 ▲이천 테르메덴 풀&스파 종일이용권 등이 있습니다.
브랜드 별 인기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선보이는 '브랜드쇼'에는 ▲삼성전자 ▲필립스 ▲정관장 ▲센텔리안24 ▲유한킴벌리 ▲테팔 ▲노스페이스 ▲신성통상 ▲김정문알로에 등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이 외, 테슬라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G락페 전용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기만 해도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명을 선정, '테슬라 모델Y'를 증정합니다.
G마켓 관계자는 "최근 소비 트렌드인 '페스티벌 코어 트렌드'를 반영해 매월 1일마다 G마켓과 옥션에서 신나게 '질러볼 수 있는' 페스티벌 같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이번 9월 행사는 파격적인 특가 상품과 인기 브랜드 할인뿐 아니라 경품 이벤트까지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의 관심을 기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G마켓은 G락페를 홍보하기 위해 김경호, 박완규, 체리필터를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각 락커의 히트곡 속에 G마켓 특가상품을 재미있게 녹여낸 콘셉트로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