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1년 중 가장 싸게’..롯데마트, 봄맞이 와인 장터 진행

URL복사

Friday, March 24, 2017, 14:03:34

오는 29일까지 전국 32개 지점서 와인 대폭 할인..프리미엄부터 가성비까지 900종 선봬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롯데마트가 오는 29일까지 1년 중 와인을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봄맞이 와인장터를 연다.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900여종 40만병의 와인을 사전 기획해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 행사 점포 수도 기존보다 늘려 잠실점, 서울역점 등 전국 32개 점에서 진행한다.

 

올해는 프랑스의 유명 와이너리인 보르도 지역의 특급와인을 뜻하는 그랑 크뤼(Grand Cru) 와인 40여종 (상품별 한정수량 상이)을 준비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이름만으로 가치를 증명하는 ‘샤또 라필트 로칠드 13’을 75만 9000원(12병 한정)에, 세계 5대 샤또에 포함되는 ‘샤또 마고 13’을 59만 원(12병 한정)에 판매한다. 그랑 크뤼 와인 중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와인인 ‘샤또 까망삭 13’도 3만 5000원(120병 한정)에 선보인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5900원과 9900원 등 다양한 가격의 균일가전도 진행한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엔젤레프 화이트’, ‘산타 캐롤리나 그랑비노 틴토·블랑코’를 각 5900원에, ‘베스크릭 모스카토’를 7900원에, ‘까마르삭 프린스누’와 ‘까데독 멜롯’을 각 9900원에 판매한다.

 

최소영 롯데마트 와인MD(상품기획자)는 “와인장터는 일년 중 가장 저렴하게 와인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올해는 프랑스 최고등급 와인인 그랑 크뤼 등 프리미엄 와인도 준비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