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진에어가 괌정부관광청과 협력해 괌 가족 여행객을 위한 항공, 호텔 제휴 등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하며 인천 및 부산 김해공항에서 오후 시간대에 출발하는 항공편이 대상입니다. 탑승 기간은 8월 27일부터 11월 30일까지며 괌 탑승객은 개당 23kg의 수하물을 2개까지 무료로 위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성인 가족과 함께 예약하는 소아의 경우 항공 운임에 한해 30% 할인을 적용하고 성인에게는 15% 할인을 제공합니다. 국제선 소아 운임은 만 2세에서 만 12세 미만의 승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첫 구간 탑승일 기준으로 나이가 계산됩니다.
또한, 진에어 탑승권을 제시하면 선호도가 높은 ‘웨스틴 리조트 괌’과 제휴해 3박 이상 숙박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어린이 조식 무료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 등의 특별 혜택도 제공합니다. 아울러 '좌석팩', '라운지팩' 등 부가서비스 할인과 더불어 기내식 전 메뉴 2000원 할인도 진행합니다.
진에어 관계자는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설렘 가득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소중한 이들과 함께 오래도록 기억될 뜻깊은 추억 만들고 오시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