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제해영 기자ㅣ국립한국해양대학교가 지난 22일 대학본부 정책회의실에서 ‘2025학년도 1학기 우수강의자 표창장 수여식’을 열고 전임교원 4명과 비전임교원 4명 등 총 8명을 우수강의자로 선정해 표창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번 우수강의자 선발은 학생들에게 양질의 강의를 제공하고 교육의 전반적 품질을 높이는 데 헌신한 교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수상자는 2025학년도 1학기 학부·대학원 교과목 담당 교원 가운데 학생 강의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됐습니다.
류동근 총장은 “우리 대학 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주신 교수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강의를 통해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미래 해양 시대를 이끌 인재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1학기 우수강의자
▲(전임교원) 국승기 해사대학 해양경찰학부 교수, 강신범 해양과학기술융합대학 해양스포츠과학과 교수, 김민수 해양과학기술융합대학 전자전기정보공학부 조교수, 남현정 해양인문사회과학대학 해운경영학부 부교수
▲(비전임교원) 이서현 교양교육원 강사, 험스메이어보그마일즈 교양교육원 객원교수, 이요한 해사대학 해양융합학부 겸임교원, 변광호 해사대학 해양경찰학부 초빙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