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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5만개 숙박 상품 최대 8만원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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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ugust 21, 2025, 10:08:00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가을·겨울철 숙박 할인 기획전
기본 3만원 할인에 G마켓 쿠폰, 카드사 할인까지 제공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G마켓과 옥션이 12월7일까지 진행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행사로 G마켓은 13개 여행사의 5만여개 숙박 상품을 최대 8만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입니다.

 

가을철(8월20일~10월30일), 겨울철(11월3일~12월7일) 입실 가능한 상품으로 서울, 경기 및 인천 등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 호텔, 펜션, 리조트 숙박 상품들로 구성했습니다.

 

G마켓은 단독으로 제공하는 쿠폰을 포함, 최대 8만원의 3단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상품명 앞에 '숙박세일' 표기가 있거나 '숙박세일'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이 할인 대상입니다.

 

매일 오전 10시, 국내 숙소 '3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며 G마켓과 옥션 회원이 사용 가능한 1만원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합니다. G마켓과 옥션에서 2024년 1월 이후 숙박상품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은 2만원 중복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스마일카드나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3만원(7%) 할인되는 카드사 결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여러 테마의 숙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월 추석연휴 마감 임박 숙소' 등 베스트셀러는 물론 ▲10만원대 가성비 숙소 ▲가슴 뻥 뚫리는 최고의 전망 ▲댕댕이도 함께 애견 동반 숙소 ▲놀거리 넘치는 키즈 펜션 등으로 구분해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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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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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V 시대로 풀악셀!…현대차그룹 “SW 개발 생태계 구축”

SDV 시대로 풀악셀!…현대차그룹 “SW 개발 생태계 구축”

2025.08.20 15:27:45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현대자동차그룹이 SDV(Software Defined Vehicle, 소프트웨어를 중심으로 진화하는 자동차) 시대 가속화를 위해 핵심 협력사들과 최신 기술 표준 및 SW 개발 체계를 공유하며 협력 기반 강화에 나섭니다. 현대차그룹은 경기도 판교 소프트웨어드림센터에서 ‘Pleos SDV 스탠다드 포럼’을 열고 협력사들과 최신 SDV 기술 표준과 소프트웨어 개발 체계를 공유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포럼에는 현대모비스, 현대케피코, 보쉬, 콘티넨탈, HL만도 등 58개사 엔지니어들이 참석했는데요. 행사는 하드웨어 중심 공급망의 한계를 극복하고, 소프트웨어 중심의 유연한 협력 체계로 전환하기 위한 목적에서 마련됐습니다. SDV는 하드웨어가 완성되는 시점에 기능이 고정되는 기존 차량과 달리 차량 출고 후에도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기능 확장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정의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차량의 양산을 위해서는 표준화된 협력 체계가 필요합니다. 포럼에서는 ▲차량 개발 방식 전환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아키텍처 [CODA] 적용 ▲Pleos Vehicle OS ▲Plug & Play 표준화 구조 ▲통합 개발 도구체계 등 5개 세션이 진행됐습니다. 이는 지난 3월 개발자 컨퍼런스 ‘Pleos 25’에서 발표한 방향성을 구체화한 것입니다. 특히 협력사들이 자사 개발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표준화된 소프트웨어 개발 체계가 소개됐습니다. 이 체계는 사양 정의부터 기능 검증, 이슈 및 산출물 관리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며, 보안을 유지한 채 데이터 공유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표준화된 개발 환경이 도입되면 각 협력사의 제어기 개발 역량이 유기적으로 결합돼 소프트웨어 품질과 효율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는 기존 수직적 공급망을 수평적 협력 구조로 바꾸고, 향후 SDV 대규모 양산을 뒷받침하는 핵심 인프라가 될 전망입니다. 송창현 현대차·기아 AVP본부장은 “SDV 구현에는 핵심 파트너 간 긴밀한 협력과 표준화된 개발 체계 확산이 필수”라며 “지속적인 기술 표준 배포를 통해 소프트웨어 중심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지난 3월 개발자 컨퍼런스 ‘Pleos 25’를 통해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브랜드를 공식 발표했는데요. 차량용 앱 생태계 및 글로벌 파트너십 계획을 공개하며 소프트웨어 중심 모빌리티 테크 기업으로의 전환을 본격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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