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대상(주) 청정원,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출시

URL복사

Wednesday, March 15, 2017, 09:03:55

초산·구연산 등 몸에 좋은 유기산·고칼슘 함유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대상㈜ 청정원이 어린이 전용 홍초 음료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식초가 함유된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는 매일 뛰어 놀며 에너지 소모가 많은 어린이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식초에는 초산, 구연산 등 몸에 좋은 유기산이 함유돼 있는데, 특히 초산 성분은 피로물질인 젖산 분해에 효과가 있다.

 

또 딸기, 청포도, 사과 등의 과일 과즙과 올리고당으로 맛을 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면서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건강한 맛'을 완성했다. 여기에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칼슘 성분을 높인 것 또한 특징이다.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는 딸기, 청포도, 애플&소다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캡이 있는 100ml 치어팩 타입으로 휴대성을 높여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손에 쥐고 먹을 수 있다. 또 기린 캐릭터를 사용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봄을 맞아 어린이의 외부 활동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어린이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2005년 홍초 첫 출시 이후 청정원의 노하우를 통해 만들어진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는 자녀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들이 안심하고 챙겨줄 수 있는 건강한 어린이 음료"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주) 청정원은 이번에 출시한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3종을 홈플러스 창립 20주년 기념 한정판 제품(20개입)으로 내놓고 오는 16일부터 2주간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서 특별가에 판매한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2025.08.05 14:50:0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올해 2월 출시한 '갤럭시 S25 시리즈'가 지난 1일 국내 판매량 300만대를 기록했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출시 이후 100만대, 200만대 판매를 전작보다 1~2주 이상 빠르게 달성 한데 이어 300만대 판매는 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하며 역대 S시리즈 5G 스마트폰 중 최단기간 기록을 썼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역대 최고 성능과 개인화된 AI 기능인 '나우 브리프'를 탑재했습니다. 특히, 갤럭시 S 시리즈 사상 역대 최다인 130만대의 사전 판매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출시 후에는 '생성형 편집'과 '슬로우 모션', '오디오 지우개' 등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갤럭시 AI 기능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갤럭시 S25 시리즈 장기 흥행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은 가입 1년 후 최대 50% 잔존가 보장 혜택으로 삼성닷컴 구매 고객 10명 중 3명이 가입하는 등 신제품의 흥행을 뒷받침했습니다. 한편, 하반기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도 지난달 25일 출시 이후 전작 대비 크게 웃도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갤럭시 폴더블 시리즈 사상 역대 최대 사전 판매 기록인 104만대를 달성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