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김홍식 기자ㅣ신한투자증권은 급변하는 국내외 증시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내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투자자 중심 플랫폼 확대에 나선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신한투자증권은 MTS내 ‘스토리’ 메뉴를 신설해 커뮤니티 서비스를 강화하고, ‘월간 미션 챌린지’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투자자들의 소통 공간을 확대했습니다.
월간 미션 챌린지에서는 글쓰기·댓글·좋아요 등 다양한 커뮤니티 미션을 수행하면 매월 금융투자상품권, 커피 쿠폰 등의 혜택을 올 연말까지 매월 선정해 제공합니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코스피 활황기에 접어든 지금은 다른 투자자의 심리와 행동을 이해하는 것이 곧 중요한 투자 전략이 되고 있다”며 “단순한 매매 기능을 넘어 고객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커뮤니티 중심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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